알림
0

13700K 공랭 시네벤치 점수가 너무 낮습니다.

퀘이사존 태평한하루
9 530

2025.08.15 00:34

댓글: 9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부팅하면, 모니터에 오버클러킹 뜨는데 이유가 뭔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30574
264 08-22
0 질문

9950X3D CL값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user_762865
332 08-22
0 사이다

지난번 글 댓글 보고 램오버 재도전했습니다 ... 6

퀘이사존 왕달
446 08-22
0 사이다

9800x3d 수동오버만 안되는 이유 13

퀘이사존 UserZero
840 08-22
1 질문

14600KF + msi z690 토마호크의 언더볼팅 or 라이트로드 조언 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장미새
449 08-22
0 질문

783d 983d 동일조건 레이턴시 차이 질문입니다.

퀘이사존 딱지빠더
488 08-22
0 질문

Machinist x99 rs9 메인보드에 i7 5960x 사용중

퀘이사존 user_1088393
282 08-21
0 사이다

Pbo limits 오토 마더보드 6

퀘이사존 성기사이즈킹
732 08-21
0 정보

zotac 솔리드 5070 언더볼팅 값 후기 공유 드립니다 ( 5070 오버클럭) 2

퀘이사존 전역한백수
1k 08-21
0 사이다

Asus 램오버 잘한거 맞나요?? 6000cl30입니디 2

퀘이사존 user_683121
699 08-21
0 질문

기가바이트 이지툰

퀘이사존 니가그리워
263 08-20
1 질문

9800x3d 램24X2(8000클럭) 안정화 성공일가요? 5

퀘이사존 입큰개굴
765 08-20
0 질문

램오버를 하려는데 뭐살지 감이 안오네요 .. 도와주세요 선생님들 !! 2

퀘이사존 비둘
336 08-20
1 사이다

2차 타이밍 줄였는데 레이턴시가 이상하게 안 줄어요… 왜 그럴까요? 17

퀘이사존 왕달
652 08-20
0 잡담

rtx3080 오버 타스 2만점 넘었네요

퀘이사존 user_491214
343 08-20
0 질문

보수적인 커브쉐이퍼 값 알려주세요 4

퀘이사존 user_756400
540 08-19
0 사이다

라이젠 커옵 조절 최소단위수 6

퀘이사존 카르띳띠
472 08-19
0 잡담

램 안정화는 꼭해야하나요? 7

퀘이사존 왕초짜배기
636 08-18
0 질문

오버클럭 이슈 4

퀘이사존 user_1087912
332 08-18
0 질문

렘 오버 클록 가능할까요?

퀘이사존 user_673799
304 08-18
0 정보

5600XT + 3600CL14 64GB 오버클럭 후기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885 08-18
0 질문

9060xt 언더볼팅 질문

퀘이사존 zizonjae
467 08-17
0 사이다

14700k 언더볼팅 이대로 사용해도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04548
657 08-17
0 질문

갑자기 점수가 낮아진 경우

퀘이사존 진지공사
249 08-17
0 질문

램 오버클럭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87573
290 08-17
0 사이다

오버클럭 램 4개 -> 2개 질문 4

퀘이사존 user_1085054
329 08-16
1 사이다

메모리8000 오류 보시고 조언 부탁드립니다. 23

퀘이사존 입큰개굴
868 08-16
0 질문

5070 언더볼팅을 시도해보고있습니다.

퀘이사존 luika1023
698 08-16
0 질문

gpu 언더볼팅 값 고정이 잘 안 됩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350
278 08-15
0 잡담

5600XT AMD CPU 최신 주차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.1k 08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