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1

램타이밍 조이기 몇가지 질문....ask

퀘이사존 QUQA
8 491

2025.11.26 14:22

댓글: 8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80 언더볼팅(오버클럭) 질문입니다. 4

퀘이사존 행복한쿼카
655 12-05
0 사이다

7800x3D AIDA64 테스트를 하는데 클럭이 낮아요 2

퀘이사존 래드키
379 12-05
4 정보

X870E EXTREME 8400 CL38 노스팟 테스트~ 4

퀘이사존 또롱파파
998 12-05
0 질문

9950x3d r23 & r24 점수 잘 나온건가요? 1

퀘이사존 재활용지
498 12-05
0 사이다

커옵 설정 뭐로하는 게 좋은가요? 1

퀘이사존 zizonjae
427 12-04
1 잡담

9950x3d는 뽑기실패인데 그래픽카드는 수율이 괜찮네요 4

퀘이사존 행복한쿼카
517 12-04
1 사이다

오버클럭 관련 필수 BIOS 설정이 있나요? 2

퀘이사존 lliiIIlliiII
460 12-04
1 질문

9600x 램오버 질문 8

퀘이사존 angnuri1108
445 12-04
0 사이다

9600x 커옵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zizonjae
337 12-04
5 정보

9800X3D 8400 CL32 GDM OFF 벤치 공유 해봅니다 11

퀘이사존 공중제비.
1k 12-04
0 사이다

인텔 XTU core ratio 조절 관련 질문 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657032
696 12-03
0 질문

컴린이 램 오버 마무리? 훈수 부탁드립니다 cl28 6000

퀘이사존 limtay23
383 12-03
1 잡담

요즘에 나오는 파워들을 보며 문득 궁금해졌네요 4

퀘이사존 user_952603
310 12-03
7 정보

9800X3D 8400(48G)노스팟 1.42V 19

퀘이사존 조커5070
2.5k 12-03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퓨터 사고 처음 시도를 해 봤습니다 1

퀘이사존 허디듀
277 12-03
0 사이다

48X2 96G 수율 안좋은 녀석 오버중인데 2

퀘이사존 맙쏘사
404 12-02
0 질문

9950x3d 수율 최상인가요? 고수분들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1042187
737 12-02
0 질문

6400에서 6000 셋팅.. 4

퀘이사존 컴링이이
597 12-02
0 사이다

메모리 수동 오버 상태 좀 봐주세요 5

퀘이사존 limtay23
303 12-02
1 질문

9800x3d pbo 커옵 시네 , 5070ti 솔리드 언더볼팅 드디어끝 4

퀘이사존 user_805063
742 12-02
0 질문

zotac 5080 솔리드oc 화이트 오버클럭

퀘이사존 버디형님
476 12-02
1 사이다

SOC 1.3V문제 없나요? 2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551 12-01
0 사이다

z790에서 x870e로 갈아타고 문의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옭옭
430 12-01
1 사이다

6400 램관련 궁금증.. 6

퀘이사존 컴링이이
569 12-01
2 사이다

9800x3d 시스템에서 1:1 동기화의 메리트 2

퀘이사존 난감해요
598 12-01
1 정보

네탁 DDR5 7200 CL34 램 오버클럭 후기

퀘이사존 Aylico
628 11-30
9 잡담

9800x3d 8400 55.5 배수 노뚜따 21

퀘이사존 십정동놈팽이
2.1k 11-30
0 사이다

램 3200 짜리 끼고 3600 짜리 끼면 오버클럭이 같이되나요? 5

퀘이사존 여수인
383 11-30
0 잡담

눈물의 X꼬쇼를 통한 46100점..!(9950x3D) 5

퀘이사존 재활용지
563 11-30
0 잡담

라이젠9800x3D와 RTX5070ti 언더볼팅 오버클럭 최적화 완료 상황

퀘이사존 산티산티
648 11-3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