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5080 타스, 타익 점수 좀 봐주세요

퀘이사존 락투세
3 641

2026.01.01 18:26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pc5-48000 cl36 램 오버 궁금증.. 4

퀘이사존 쿠지짱
446 01-14
1 질문

도와주세요.. power down enable 껐다가 굉장히 느려졌습니다 ㅠ 8

퀘이사존 싹이튼동
987 01-14
0 질문

6200 cl 28로 잘 작동 하고 있습니다. 6400 도전???

퀘이사존 사랑합시다
463 01-14
0 사이다

램 6400 cl32 에서 6000 cl30으로 다운클럭 하는법? 4

퀘이사존 보초맹컴
717 01-13
0 사이다

14700k 오버클럭 질문있어요 7

퀘이사존 PIayer
433 01-13
0 사이다

QHD 480hz 모니터 교체 후 프레임 향상 방법 문의 (램오버/CPU오버/부품교체) 5

퀘이사존 양구미젤리
369 01-13
0 질문

타스 순정으로 잴 때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초보컴린쟝
268 01-12
0 질문

DDR5 램오버 동기화 여부 문의 2

퀘이사존 생각봇
367 01-12
2 사이다

9950x3D 6400CL30 24X2 램오버 9

퀘이사존 Hwaney
634 01-12
0 질문

5090 어마 아이스 쓰는데 언더볼팅땜에 어질어질 하네요 13

퀘이사존 어마어마해
634 01-12
0 질문

6400CL30 오버했는데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Hwaney
514 01-12
0 질문

9800x3d 6000cl30 램오버 5

퀘이사존 user_1111184
679 01-12
0 질문

라이젠 램오버 질문

퀘이사존 Hwaney
333 01-12
13 잡담

9950X3D 하나 더 만져보네요 (feat. 9100MT/s) 37

퀘이사존 sugi0lover
3.1k 01-11
0 질문

AMD 램오버는 처음인데 바꿀거있나요? 6

퀘이사존 Hwaney
464 01-11
1 잡담

잉텔 8200cl36 오버 기록용

퀘이사존 룰쓰
344 01-11
0 질문

I7-13700K, B760M MAX 박격포 WIFI 벤치 결과, 이정도면 괜찮을까요?

퀘이사존 user_1118858
317 01-11
0 질문

만리 가야르도 370/3000오버 타스 점수입니다 1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406 01-10
0 질문

9800x3d커옵 -25 pbo 플러스 200클럭 셋팅입니다 1

퀘이사존 퀘존했음청년
761 01-10
0 질문

유튜브 보고 처음 해봤습니다 6200 cl28 잘 됐나요..? 3

퀘이사존 오우케이
472 01-10
4 잡담

새로 나오는 AGESA 바이오스에서 tRFC2, tRFCsb 활성화가 성능에 꼭 좋은것은 아닙니다. 3

퀘이사존 렐브
1.3k 01-09
0 질문

질문이 잇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1114327
215 01-09
0 질문

선배님들 에러코드후 재부팅 질문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118438
284 01-09
0 사이다

aemp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12207
337 01-09
0 질문

컴퓨터 초보입니다 램오버 질문 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959195
267 01-09
0 질문

풀뱅오버할때 PMIC 제조사 다르면?? 1

퀘이사존 헤이요
425 01-09
2 사이다

5090 언더볼팅이 막혔어요. 4

퀘이사존 user_1027344
722 01-09
0 질문

983D 뿔딱일까요… 10

퀘이사존 휴식공간이고싶다
731 01-09
1 잡담

x870e apex 9925 bios 8500 cl32 8

퀘이사존 웃지요
629 01-08
0 질문

삼성 ddr4 m다이 64기가 2666 램오버 초보 질문이 있습니다 1

퀘이사존 user_720462
386 01-0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