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커옵 설정 질문좀 할께요

퀘이사존 user_957013
2 438

2026.05.29 07:49

댓글: 2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최근에 z690 apex 구매하신 분들께 여쭙습니다 12

퀘이사존 SPONE
1.3k 02-04
0 잡담

3866 cl14 리얼1t 안정화했습니다

퀘이사존 leess605
771 02-04
0 질문

137kf,ddr5 m다이 2,3차 램타 건드려야 할까요? 7

퀘이사존 베르사유궁전
650 02-04
0 질문

13600kf z690토피도 램오버질문 7

퀘이사존 Riesel
534 02-04
0 질문

지스킬 3200 cl14 FlareX->4000 가능할까요? 16

퀘이사존 머쓱탐드
647 02-04
1 사이다

라이젠7천시리즈 풀뱅시 램오버가안된다는대요 2

퀘이사존 공심이와제리
460 02-04
3 정보

Z690 UNIFY-X 8000 CL34 하이닉스 a다이 7

퀘이사존 Sunraiser
1.7k 02-03
0 질문

오린이 Msi z690 carbon 램 오버 한계가 궁금합니다 6

퀘이사존 user_747944
695 02-03
0 사이다

라이젠 젠4 램 오버 관련하여 궁금한 부분이 있습니다. 2

퀘이사존 몽몽이
363 02-03
1 질문

삼성 ddr5 5600 오버클럭 해보신 분 계실까요? 2

퀘이사존 듀니버스
1.5k 02-03
0 사이다

램오버 된거 맞는지 봐주실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리액턴스
344 02-03
0 질문

DDR4 3600 CL18 풀뱅크, 3차 타이밍까지 마무리 했습니다. 태클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무림지존
2.1k 02-03
0 질문

b760m 어엘 램 오버 2

퀘이사존 싯타
823 02-03
3 잡담

13900KS+Z790어마+팀그룹 7200 CL34램 후기 2

퀘이사존 Potive
1.6k 02-03
0 질문

K클리너 시네벤치 문제 2

퀘이사존 존버x존버
573 02-03
0 사이다

애즈락 B660M PRO RS/D5 언더볼팅 가능한가요? 2

퀘이사존 물어보겠소
502 02-03
0 사이다

고수율램으로 바꾸면 4300 갈 수 있을까요? 4

퀘이사존 핼퍼
388 02-03
1 정보

겨울철 z790 하닉 8000 후기 2

퀘이사존 워더
689 02-03
1 잡담

팀그룹 7200 cl34 , 커세어도미 7200 cl34

퀘이사존 최아티스트
731 02-03
2 질문

흑금치ddr5 A다이 확인시 M다이인 상황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user_796848
876 02-03
0 사이다

12900K PRIME Z690-A 흑금치 A다이 언락 질문 2

퀘이사존 HENU
460 02-03
2 잡담

4080오버 고민... 5

퀘이사존 미소짓는인형의꿈
567 02-03
0 질문

광부 6800xt 니트로+se 질렀습니다 2

퀘이사존 leess605
541 02-03
0 사이다

언더볼팅 필요 할까요? 9

퀘이사존 호기심치킨
479 02-03
1 질문

오린이 a다이 5600mhz 8G 오버 기대치 알고싶습니다. 6

퀘이사존 나묭4090
400 02-03
3 사이다

13900k 배수를 좀 더 올려도 될까요? 14

퀘이사존 DDM
622 02-03
1 사이다

CPU 오버 기본적인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공림상
244 02-03
2 질문

i7 13700k 수율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YOUK18
795 02-03
0 질문

오린이 어제 첫 램오버 성공했네요 2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350 02-03
0 정보

발리스트릭스 맥스 4400 5800x3d 참고용 3

퀘이사존 김관수
561 02-0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