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램오버 해보고싶은데 방법이 궁금합니다

퀘이사존 너굴통통
4 357

2026.06.03 20:50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[ASUS] Ai-suite3 언더볼팅 14700K 질문 (수정 : 결국 삭제했습니다.) 1

퀘이사존 테인
572 01-20
0 질문

오버클럭 관련 질문드립니다..! ㅠㅠ 2

퀘이사존 티그으으
366 01-20
0 사이다

12400f b760 ddr5 5600 램 오버 질문 2

퀘이사존 user_918816
817 01-20
0 질문

튜닝램 8000 비교 1

퀘이사존 파란탱탱볼
475 01-20
1 질문

현재 8000이상 가능한 16기가 a다이 램이있나요? 7

퀘이사존 lllKarmalll
689 01-20
0 질문

램오버 실패후 부팅이안되요... 2

퀘이사존 여름바다안에서
773 01-19
0 질문

초보 삼성ddr4 8g x4 개 램오버 질문입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흐미ㅡㅡ
827 01-19
0 질문

G.SKILL DDR5-6400 CL32 TRIDENT Z5 RGB J 오버클록 질문 5

퀘이사존 user_885512
1.2k 01-19
1 질문

3200MHz로 오버했는데, 3120정도로 나옵니다. 5

퀘이사존 MyWater
360 01-19
0 질문

prime95 cpu 점유율 문제 2

퀘이사존 레인진
691 01-19
1 질문

78x3d 하닉a다이 램 오버요 18

퀘이사존 sgb
1k 01-19
1 사이다

D5 하이닉스 A다이 평균 얼마나 오버되나요? 10

퀘이사존 패트릭파파
862 01-19
0 질문

도미 티타늄 풀뱅 램오버 후기를 보고 질문드려봅니다.

퀘이사존 데쯔
739 01-19
1 잡담

긱바 B650 에어로 1:1 6600 cl28 1.58v 오버클럭 10

퀘이사존 몽상인
1.6k 01-19
0 질문

애즈락 AM5보드 cr값 어디서 바꾸는지 아시는분 1

퀘이사존 6급여과기
343 01-19
0 질문

램오버 그냥 써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기뭉기뭉
363 01-19
0 질문

램오버 tRAS값 질문 2

퀘이사존 기뭉기뭉
1.5k 01-18
0 질문

3600 cl14 14 14 14 34 vs 3800 cl 16 16 16 16 34 14

퀘이사존 그래픽너무비싸요
775 01-18
0 질문

커브옵티마이저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토리토리
383 01-18
0 질문

언더볼팅 전압이 높게 들어가는 이유? 2

퀘이사존 바이페린
425 01-18
0 잡담

13500 B660M-E 3600CL12 LINX 0913 링스 테스트

퀘이사존 필립박
474 01-18
0 잡담

14700k v1.23 / 5600 하이닉스 언락 6800 v1.325 안정화 완료 10

퀘이사존 nodmania
1.4k 01-18
0 질문

7800x3d 설정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918820
597 01-18
0 사이다

6600xt 언더볼팅해보려고 하는데 불가능한 메인보드도 있는건가요? 2

퀘이사존 육계장너구리
621 01-18
0 질문

5950x x570다크히어로 램 오버 질문. 4

퀘이사존 그래픽너무비싸요
680 01-18
0 정보

pny 4070ti 언더볼팅+전력제한 1

퀘이사존 미스트
814 01-18
0 사이다

e코어 끄니 tm5 검사시간이 줄어드네요 1

퀘이사존 일공육공
602 01-18
0 질문

램 쪽에 쿨러 달렸는데 전압을 높힌걸까요? 8

퀘이사존 user_918104
398 01-18
0 사이다

램오버를 처음 해봤는데....클럭에 변화가 없네요..ㅠㅠ 7

퀘이사존 Ogago
342 01-18
2 잡담

7950X3D는 78X3D와 다르네요 11

퀘이사존 디스마스
2.3k 01-1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