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EXPO 켜고 클럭이랑 전압 더 올려도 되나요?

퀘이사존 user_1132699
4 465

2026.06.04 11:32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부팅 계속 실패하는게 이쯤되면 의심해야되는게... 1

퀘이사존 미지수
486 01-17
0 질문

13900k aida64 벤치마크 3

퀘이사존 user_893690
653 01-17
0 질문

컴잘알 형님들 ! 1

퀘이사존 호돌호돌
307 01-17
0 질문

Cpu,Gpu 클럭이 심하게 튈수도 있나요? 견해 필요합니다!

퀘이사존 andrew3870
376 01-17
0 잡담

레이턴시 줄였는 방법?.... 3

퀘이사존 HD41
632 01-17
0 사이다

클럭 표시가 왜 이러죠..? 2

퀘이사존 조유
383 01-17
0 질문

메모리 용량 업그레이드 하려는데 잘 모르겠네요 ㅠㅠ 2

퀘이사존 AWESOMEE
229 01-17
0 질문

expo램인데 타이밍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안녕하심쇼
954 01-17
0 사이다

램오버 뉴비 질문드립니다.. 4

퀘이사존 라비캣
334 01-16
0 질문

라이젠 마스터로 언더볼팅중인데 궁금한것이 있습니다 1

퀘이사존 공돌공돌한공돌이
323 01-16
2 질문

AMD 6400 CL30 램오버클럭 질문. 15

퀘이사존 오늘보다강해지자
2.7k 01-16
1 사이다

DDR5 램 오버 7600 CL34 고수님들 좀 봐주세요! 7

퀘이사존 user_856169
1.8k 01-16
0 질문

PBO 관련 질문입니다.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아창
332 01-16
0 잡담

Prime95 통과해도 부팅 실패하네요 쩝... 6

퀘이사존 미지수
411 01-16
0 사이다

Expo 프로파일 재설정 가능한가요? 3

퀘이사존 HD41
435 01-16
1 사이다

56x b550m 2

퀘이사존 펜케이이잌
337 01-16
0 질문

Xmp 메모리 구입관련 asus b660 prime plus 보드 5

퀘이사존 바다몬스터
306 01-16
0 질문

7800xt 타스/ 더 이상 욕심 안부리는 게 낫겠죠? 1

퀘이사존 아창
1.2k 01-16
0 잡담

4070ti 언더볼팅 값입니다

퀘이사존 user_281715
1k 01-16
0 질문

배그 실사용 가능 온도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17949
457 01-15
0 질문

하이닉스 ddr5 5600 -> 6400 오버할라고 하는데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491022
807 01-15
0 질문

보드를 옆글하고 오버클럭했는데 부팅이 안됍니다.. 도움부탁드려요! 3

퀘이사존 목성
408 01-15
2 잡담

7800x3d 6400 cl30 / fclk2133 오버 완료 했습니다 9

퀘이사존 zero858
2.7k 01-15
1 질문

작업용은 오버 안하는게 좋을까요? 6

퀘이사존 후리루직
441 01-15
1 잡담

8000 CL34 램오버 전압 더 쥐어짰습니다 8

퀘이사존 참치못참치
1.2k 01-15
0 잡담

4070ti 언더볼팅 대박이네요.... 2

퀘이사존 pinklove0513
1.6k 01-15
0 질문

xmp 스터터링걸리는거같은데 수치괜찮나요? 3

퀘이사존 안녕하심쇼
1.4k 01-15
0 질문

prime95 돌리다 재부팅되면... 1

퀘이사존 미지수
777 01-15
0 사이다

xmp램 풀뱅 적용 오류 질문드립니다. 4

퀘이사존 user_894290
725 01-15
1 잡담

B650 AERO G 바이오스 업데이트 + 램오버 7

퀘이사존 몽상인
1.3k 01-1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