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안짱
4 569

2026.06.06 15:47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사이다

7500F 수동오버 70배수?! 오류인가요 ㅋㅋ 5

퀘이사존 코모샬
2k 09-27
0 질문

램 xmp 질문 드려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user_887545
407 09-27
0 사이다

7600분들 커옵이나 수동오버 수율 어떠신가요? 14

퀘이사존 1만2천년
2k 09-27
0 질문

Asus오버클럭 정보 불러와지나요?ㅠ 6

퀘이사존 활근jo
582 09-26
0 질문

DDR5는 RTL 고정이 안되나요?

퀘이사존 뽀오
717 09-26
0 질문

부스트클럭 메모리클럭 1

퀘이사존 수달은매끈매끈해달은보송보송
325 09-26
0 질문

레이턴시 60이하로 가는거 차이 있나요? 1

퀘이사존 fafafu
628 09-26
1 질문

7600x b650e-f 삼성4800 시금치 램오버 안됨 29

퀘이사존 5090forever
835 09-26
0 질문

공랭 쿨러 질문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옹립
303 09-26
0 정보

7900xtx 니트로 타임스파이 환상

퀘이사존 Fenrir119
1k 09-26
0 질문

제 램이 이상한건지.. 보드가 이상한건지.. 설정이 잘못된건지..

퀘이사존 rwg****
372 09-26
0 잡담

오버클럭은 역시 노가다인 것 같습니다. 1

퀘이사존 철이와미애
411 09-26
0 질문

램오버 좀더 조여볼지 이대로 쓸지 모르겟네요 2

퀘이사존 키다
336 09-26
1 사이다

마이크론 램오버 해봤습니다. 8

퀘이사존 후부리
1k 09-26
1 잡담

전에 커옵 적용시 cpu-z 싱글 점수가 떨어진다 했었는데

퀘이사존 1만2천년
294 09-26
0 잡담

라이젠 hydra 커옵 테스트? 재밌는 거 같네요

퀘이사존 1만2천년
1.2k 09-26
2 잡담

확실히 커옵값에 따라 램오버 안정화도 바뀌네요 4

퀘이사존 1만2천년
910 09-25
0 사이다

램 국민오버 끝내고 부팅까지 잘 됐는데 오버 테스트로 4

퀘이사존 구마적
523 09-25
0 질문

전압을 낮췼는데 온도가 높게 나오는 경우가 있나요? 2

퀘이사존 구마적
464 09-25
0 질문

783d 6400 램오버 했는데요 궁금한 점이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미코짱
1.3k 09-25
0 질문

오버(언더)와 위험성에 대해 질문이 있습니다 3

퀘이사존 야키니쿠
698 09-25
0 질문

그래픽 카드 로드율 질문 드립니다.

퀘이사존 숑숑쇼로숑숑
207 09-25
0 질문

언더볼팅 질문 3

퀘이사존 열무냉면
397 09-25
0 사이다

시금치 램오버 및 부팅실패 관련 3

퀘이사존 아메리칸코커
410 09-25
0 질문

라이젠마스터 자동 CURVE OPTIMIZER 2

퀘이사존 멋진하루
1.1k 09-25
2 잡담

783D 하위 프레임 스타터링 pss support 끄니까 고쳐졌네요. 2

퀘이사존 미코짱
3.5k 09-25
0 질문

783D cl30 6200 국민오버 타이밍 값좀 알려주시면 감사합니다! 2

퀘이사존 미코짱
3.2k 09-25
0 질문

보드스펙보면 최대클럭이라고 써져있는데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포곤한한방
347 09-25
0 사이다

마이크론 램오버 해봤는데요. 2

퀘이사존 후부리
447 09-25
0 사이다

itx 고수분들 문의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가이코상
415 09-2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