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MAG B850 토마호크 메인보드 메모리 오버클럭 질문합니다.

퀘이사존 안짱
4 619

2026.06.06 15:47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6400 16g *2 cl30(ADATA DDR5-6400 CL32) 램 타이밍 봐주세요 8

퀘이사존 1나노
1.7k 04-06
1 잡담

9600x / 5070ti 언더볼팅 세팅 완료했어요 2

퀘이사존 AllNewGood
2.1k 04-06
0 사이다

13700K 보드에 따른 점수차이가 있을수있나요? 6

퀘이사존 Basak
558 04-06
0 사이다

램 클럭좀 봐주세요 ㅠㅠ 4

퀘이사존 헤리슨
504 04-06
6 정보

6600Mhz Cl30 54.8ns 35

퀘이사존 아멜
2.8k 04-06
0 질문

5800x 전압및 전력 봐주실 선생님!!

퀘이사존 5800x유저입니다
387 04-06
0 질문

6000 cl26 로얄은 어떤가요? 9

퀘이사존 대독
1.4k 04-06
0 질문

레이턴시가 너무 높은데 방법없을까요? 7

퀘이사존 칼칼이
1.2k 04-06
0 잡담

킹뱅크 6800 cl32 오버클럭 2

퀘이사존 9900x와4090
1.4k 04-06
0 사이다

TM5 프로필 어떤거 쓰시나요? 23

퀘이사존 칼칼이
4.2k 04-06
0 질문

라이젠 튜닝램 동작속도 질문 20

퀘이사존 막내굿
514 04-05
1 사이다

9600x pbo 커옵 결과 질문 5

퀘이사존 컴퓨터가땡기네
1.3k 04-05
0 사이다

킹뱅크 48gb 8000 cl36 안정화 봤는데 추가로 줄일만한 여지 있을까요 4

퀘이사존 봄봄27
1.5k 04-05
2 잡담

7950X3D 지스킬 6000 CL26 오버해봤습니다 1

퀘이사존 한설
877 04-05
0 질문

9600x 아리송한점있어요 3

퀘이사존 깜댕댕
770 04-05
8 정보

지스킬 6000 CL26 램 오버 테스트 (▶ 6600 CL26) 26

퀘이사존 sugi0lover
2.8k 04-05
0 잡담

하도 블스랑 프리징나더니 윈도우 깨졌나봐용 5

퀘이사존 깜댕댕
711 04-05
0 질문

783d 커옵 안정화 방법 이렇게 하는거 맞나요?-

퀘이사존 김이사박이사퀘이사
1.1k 04-05
0 잡담

커옵+팬수동설정 후 CPU 온도 안정!

퀘이사존 Artrais
496 04-05
1 질문

선생님들 9600x 오버클럭 중 질문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혁8990
787 04-05
0 질문

램오버후 게임시작하고 로딩(맵로딩?)몆분동안 렉이 심해졌습니다 7

퀘이사존 user_1046841
565 04-05
0 질문

14700k 불량인지 체크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레가
680 04-05
0 질문

y cruncher vt3 안정화 질문드립니다. 10

퀘이사존 기몽상
1.2k 04-05
0 질문

선생님들 생초보 컴린이 입니다 ㅠ 2

퀘이사존 컴알못겜쟁이
390 04-05
1 사이다

8000 cl36 도전중인데 tm5 1주기도 못돕니다 5

퀘이사존 봄봄27
973 04-05
0 질문

9800x3d 수동 오버 실사용 가능한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053762
811 04-05
0 질문

9600x 6400 CL30 64g 정상범주일까요? 2

퀘이사존 user_687497
1.1k 04-05
1 질문

6400cl26 실사해도될까요? 10

퀘이사존 의열단
1.6k 04-05
1 질문

9950x3d 커옵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뒹숭맹숭
672 04-05
0 사이다

9600x 시네벤치 이정도면 정상인가요?? 5

퀘이사존 user_990601
802 04-0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