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3

사펑 안사길 잘 했내요

퀘이사존 킹왕짱원석님
18 1624

2020.12.25 10:01

댓글: 18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스토커2 은근 그래픽 좋네요 7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549 03-12
0 잡담

1060으로 할만한 게임 추천좀해주세요 8

퀘이사존 user_1046454
738 03-12
1 질문

몬헌 와일즈 도와주세욧 4

퀘이사존 FE아니면안삼
583 03-12
1 질문

게임 도중 스터터링, 프레임드랍 살려주세요 ㅜㅜ 24

퀘이사존 user_1045168
4k 03-12
0 질문

라데온7700XT 로스트아크 스터터링 문제 질문 2

퀘이사존 해좌
926 03-12
0 질문

몬헌 와일즈 dlss+fsr fg vs 듀얼오리 1

퀘이사존 제노바
2.1k 03-11
0 질문

그래픽카드 드라이버 업뎃 이후 롤이 계속 튕겨요 2

퀘이사존 드앙
356 03-11
0 질문

맥미니에 맞는 게임 있나요? 2

퀘이사존 user_781374
722 03-11
0 질문

배그 하위 1%프레임 해결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4090오우너
870 03-11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도움부탁드립니다... 4

퀘이사존 민홍련
235 03-11
0 사이다

듀얼센스 스팀 포르자 호라이즌 5 4

퀘이사존 user_952365
2.9k 03-11
0 사이다

몬헌 고해상도팩 차이 18

퀘이사존 지온스
1.9k 03-11
0 질문

와일즈 4080 사양 질문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049427
376 03-11
0 질문

문명 같은 전략게임 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바람한잔
2.8k 03-11
0 사이다

마블 스파이더맨2 이 옵션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스타파워
850 03-11
1 질문

몬헌 와일즈 궁금합니다. 23

퀘이사존 강소원
804 03-11
1 잡담

몬헌 무기 몇가지써보고 느낀점들 10

퀘이사존 카뉘
900 03-11
2 사이다

몬헌 와일즈 vram 사용 질문 7

퀘이사존 ta2in173
898 03-11
1 질문

와일즈는 커마가 참 이뻐 5

퀘이사존 난컴알못
779 03-11
1 질문

5090 LG4K 풀옵 문의 11

퀘이사존 2060슈퍼유저5090으로
419 03-11
0 사이다

GTA5 4070슈퍼 소음 질문드립니다.. 7

퀘이사존 user_1049214
393 03-11
0 잡담

스토커2 MFG4배 적용 가능 7

퀘이사존 후루룩짭짭님
514 03-11
0 잡담

와일즈 장비파밍도 다 끝내고 나면 3

퀘이사존 Stone1004
658 03-11
0 질문

에이즈 오브 엠파이어3 봄할인 할까요??

퀘이사존 user빛이있으라
320 03-11
1 질문

75기가짜리게임 피방에서 깔면 오래걸리나요? 35

퀘이사존 user_1031536
1.8k 03-11
4 정보

간만에 나에게 딱맞는 게임을 찾았다.. 9

퀘이사존 날라리존
1.2k 03-10
1 잡담

몬헌 옵션 설정 공유? 3

퀘이사존 키에른
629 03-10
2 사이다

킹덤컴2,몬헌엔딩보니 할 게임이없네요 ㄷㄷ 14

퀘이사존 MKGA
592 03-10
0 질문

2

퀘이사존 우라늄황소개구리
354 03-10
3 정보

몬헌 와일즈 오늘 패치하고 5080인데 램 정상화(?) 된거같네요 5

퀘이사존 cswxero
1.1k 03-1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