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5090사용하시는 분들 호그와트에서

퀘이사존 달슈
5 670

2025.06.30 01:51

댓글: 5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이 사양에 발로 프레임 정상인가요 2

퀘이사존 iSEEe
689 07-09
0 질문

사운드블라스터G5 1

퀘이사존 1박2일무한도전
429 07-09
0 잡담

게임 유통방법과 법률에 변화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애니와모모
291 07-09
0 사이다

5600-7600, 7500F-7600, 7500F-9060XT 비교 4

퀘이사존 user_1079192
661 07-09
1 잡담

둠 닼에이지 재미있네요!게임환경 올려봅니다 5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16 07-09
0 질문

컴린이) 배그 돌아가는 사양 1

퀘이사존 user_1079198
544 07-09
0 질문

스팀 게임 프리징 현상 관련해서 여쭤봅니다. 7

퀘이사존 user_1079185
1.5k 07-09
1 사이다

amd 그래픽카드 문제일까요? 12

퀘이사존 배가고팡
706 07-09
0 질문

팰월드 하는데 자꾸 끊기는데 왜그럴까요? 1

퀘이사존 소하컴린
474 07-08
2 정보

혹시 듀얼센스 엣지 쓰시는 분들이라면... 25

퀘이사존 Na2fstudio
2.1k 07-08
0 질문

컴퓨터 고수분들 도와주세요 6

퀘이사존 컴린이12341
471 07-08
0 질문

벤치마크 영상과 사양과 너무 달라요 4

퀘이사존 user_1079071
528 07-08
0 정보

한글 패치 | REPO 포함 11개 게임

퀘이사존 QM중독
1.2k 07-08
0 질문

고수 형님들의 고견을 여쭙습니다.(라스트 오브 어스1) 3

퀘이사존 user_1079076
449 07-08
5 정보

네이버 멤버십 게임패스 ㄷㄷ 15

퀘이사존 퀘이사아에
4.6k 07-08
0 질문

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cpu 궁금한점 여쭈어봅니다! 1

퀘이사존 user_1066477
464 07-08
4 잡담

게임패스 드래곤 에이지 : 베일가드 5시간만 해봤습니다! 14

퀘이사존 동키치
2.1k 07-08
1 잡담

메트로 엑소더스 샘의 이야기 스샷

퀘이사존 물결인생
454 07-08
0 사이다

로아 랙 관련 질문 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Mpel
420 07-08
0 사이다

포르자호라이즌5 구매하고 싶은데 제 컴퓨터 사양에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user_1049136
771 07-08
1 잡담

헬다이버즈2 가 드디어 Xbox 로 출시 하는군요 6

퀘이사존 겜비디아
860 07-08
0 사이다

(해결 완)모니터 검은색이여야 할게 붉게보이는데... 6

퀘이사존 Jababara
510 07-08
2 잡담

호오...사펑 2회차는 완전 다른 게임 같네요 6

퀘이사존 FOXTAIL
1.3k 07-07
0 사이다

롤하면 컴퓨터 강제 종료 됩니다.. 2

퀘이사존 신가동
484 07-07
1 사이다

스파이더맨2 패치10 이후로 하신 분들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디지구로털단지
930 07-0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퀘존 선배님들 (배그) 7

퀘이사존 user_1078904
423 07-07
0 질문

롤 프레임 드랍 1

퀘이사존 주주현
346 07-07
1 사이다

모니터랑 본체질문! 4

퀘이사존 user_1076036
361 07-07
0 잡담

뒤 늦은 스텔라 블레이드 후기 3

퀘이사존 듀카티
675 07-07
0 사이다

피파(fc온라인)에서 스터터링이 생깁니다.. 도와주세요ㅠ 4

퀘이사존 user_612072
1.1k 07-07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