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0

783D 배그 low 프레임

퀘이사존 user_1059884
17 950

2025.07.11 16:55

댓글: 17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오버워치 sim 수치 증가 2

퀘이사존 user_1081357
504 07-22
1 질문

게임 옵션에서 사양 많이 먹는게 어떤건지 궁금합니다. 4

퀘이사존 yobdm
578 07-22
0 질문

컴선생님들 도움좀 부탁합니다 2

퀘이사존 user_1082044
383 07-22
2 잡담

확실히 나이트 시티의 야경은 정말 예쁘네요 1

퀘이사존 FOXTAIL
1.2k 07-22
1 사이다

33원정대 엔딩 후 질문(스포) 8

퀘이사존 풀로드
3.6k 07-22
0 질문

스파이더맨2 스팀으로 돌리면 꺼져버려요 10

퀘이사존 user_545697
674 07-21
1 잡담

소울류중 가장 토나왔던 보스는. 5

퀘이사존 난감해요
858 07-21
0 질문

그래픽 카드 3060이고 램은 32기가이고 cpu i5-9400f사용중인데 배그할때 렉이 너무 심해요 이유가... 1

퀘이사존 user_1082026
735 07-21
1 사이다

간헐적으로 스터터링이나 테어링 현상 잡는법 있나요?? 10

퀘이사존 user_997520
1.2k 07-21
0 질문

디아블로2레저렉션 최소프레임이 너무 낮아요 2

퀘이사존 월향연초
1.6k 07-21
0 사이다

pc에 컨르롤러 몇개까지 4

퀘이사존 user_1079789
483 07-21
0 정보

총상금 천억 원 EWC…석유왕국 사우디는 게임왕국 변신 중 / KBS 2025.07.21.

퀘이사존 ComAssem
386 07-21
1 사이다

게임 이름좀 알려주세욥! 17

퀘이사존 질리언
786 07-21
0 사이다

이거 어떻게 지우나요? 3

퀘이사존 zizonjae
490 07-21
0 질문

게임 로딩이 느리고 수시로 프레임 드랍이 걸려요

퀘이사존 user_814251
428 07-21
1 질문

Pc로 게임패스 얼티밋 스트리밍을 처음 이용중입니다 1

퀘이사존 user_1081950
490 07-21
0 질문

스템덱에 게임패드 연결해서 다이블로4 하시는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알페신
492 07-21
1 질문

이 세팅이면 배그 240fps / 200fps 는 방어 될까요? 9

퀘이사존 user_754389
562 07-21
0 사이다

컴고수 형님들 게임이 안 돌아가요 도와주세요 ㅠㅠ 5

퀘이사존 user_945975
382 07-21
0 사이다

배그 프레임때문에 부분업글 하고자 합니다!!ㅜ 4

퀘이사존 ZERO콜라
431 07-21
0 정보

AI: 솜니움 파일 포함 13개 게임

퀘이사존 QM중독
558 07-21
1 질문

OLED 4K TV+플스 VS 9800*3D+5090 4

퀘이사존 user_666371
627 07-21
1 질문

안녕하세요 배그 풀옵 qhd240hz/ 1% low 150선은 뽑으려면.. 2

퀘이사존 user_754389
697 07-21
1 질문

롤이 가끔 버벅거리는건 어떤문제일까요..? 3

퀘이사존 Ahrisan
418 07-21
0 잡담

칼리스토 프로토콜 전 너무 좋네요 2

퀘이사존 영원한10번
574 07-21
0 질문

와우만 프레임이 너무 낮게 나오는데 질문좀 드릴게요 3

퀘이사존 user_1059183
659 07-21
0 질문

윈도우11 콜 오브 듀티 게임 실행 질문 1

퀘이사존 인텔코어존
587 07-21
0 질문

Rtx 4060 i5 - 12400 쓰는 데 발로란트를 할때 fps가 드랍되고 어떨땐 fps 100도 안나와... 3

퀘이사존 user_1081859
825 07-21
0 질문

형님들 fc온라인튕김 도와주세요 ㅜㅜㅜdxgi오류

퀘이사존 user_1059559
622 07-21
1 질문

배틀그라운드 하시는 분 있으면 좀 도와주세요 15

퀘이사존 user_1063519
551 07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