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아이온2 해보고싶긴한데

퀘이사존 OFS
3 467

2025.11.18 12:00

댓글: 3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롤 렉이 너무 심한데 왜 이렇죠? 13

퀘이사존 user_1018713
329 11-29
1 질문

약 4년전 PC사양인데 아이온2가 가능할까요 선생님들? 12

퀘이사존 UBoo
685 11-29
0 사이다

연운 그래픽 설정 조언 좀 부탁드립니다 10

퀘이사존 월탱
3.6k 11-29
1 잡담

라데온 팰월드 프레임 최적화 성공했습니다. 1

퀘이사존 지구멸망직거래자
1.1k 11-29
16 정보

스팀 세일의 위력 15

퀘이사존 FOXTAIL
6.1k 11-29
1 사이다

배틀필드 6 소니 mdr m1v 소리 3

퀘이사존 윈터wint3r
232 11-29
0 질문

아크레이더스하는중인데 이런경우 프레임생성키시나요? 5

퀘이사존 user_1057683
767 11-29
0 질문

가성비 PC+플스5 프로 VS 고사양 PC 8

퀘이사존 user_1107110
845 11-29
2 질문

배틀그라운드 사양 문제 8

퀘이사존 닉넴아무거나
302 11-29
0 질문

아이온2 프레임제한 엔비디아 제어판으로 걸리나요?

퀘이사존 닭달왕
515 11-29
1 사이다

qhd fhd 모니터 질문 6

퀘이사존 user_1109927
284 11-29
0 질문

RTX2060s 에서 RTX3060ti 9

퀘이사존 병목이뭔데짜증나게
374 11-29
3 잡담

AFMF 진짜 좋은거 같네요. 7

퀘이사존 지구멸망직거래자
1.1k 11-29
0 질문

3080인데 배그 프레임이 100fps가 잘 안나오네요 3

퀘이사존 모아잉
404 11-29
0 잡담

아이온2 스토리는 어떤가요? 6

퀘이사존 고양씨
489 11-29
0 질문

스타터링 해결

퀘이사존 user_1106736
266 11-29
0 사이다

호그와트 레거시 최적화가 많이 된건가용? 4

퀘이사존 FutureOne
1.2k 11-28
0 질문

스팀 겨울 할인 기간은 언제 인가요?? 4

퀘이사존 user_1040498
676 11-28
1 사이다

이사양으로 아이온2. 가능할까요 3

퀘이사존 user_229610
427 11-28
0 질문

보안부팅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09824
226 11-28
1 질문

583d 에 4070ti 쓰는데 gta6 충분하겠죠? 4

퀘이사존 user_752544
639 11-28
0 질문

메탈 기어 솔리드 델타 스네이크 이터 사양 질문

퀘이사존 mistymoon
311 11-28
0 잡담

레이싱게임 오랜만에 즐기고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타미아존
513 11-28
1 잡담

수집용 게임패드 영입 완료! 1

퀘이사존 user_994152
357 11-28
0 잡담

해브 어 나이스 데스 구매했습니다.

퀘이사존 하늘의선율
507 11-28
0 질문

고사양겜 돌리기에 충분한가요? 고수님들 5

퀘이사존 user_1095611
324 11-28
0 사이다

사이버펑크 2077 구입 문의 4

퀘이사존 Next2Ht
410 11-28
0 사이다

사이버펑크 그래픽설정 방법 좀 공유부탁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user_1049136
1.1k 11-28
0 질문

이거 왜 이래요

퀘이사존 user_1109727
247 11-28
0 정보

배틀필드6 프레임 설정방법 (EA) 1

퀘이사존 서태민
1.6k 11-28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