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2

5500x3d 9060xt

퀘이사존 user_1000823
4 579

2026.03.26 12:28

댓글: 4

스팀/PC게임 게시판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3 잡담

붉은사막 40시간 해보니 너무나 아쉽네요 . 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9k 04-06
0 잡담

GTA5 할인하길래 사봤습니다.

퀘이사존 간두라니
480 04-06
0 잡담

콜 오브듀티 패드 유저가 많나요? 전 패드로 못하겠던데 10

퀘이사존 성남까치
598 04-06
2 잡담

붉은사막 초반 꿀팁 10가지 - 퍼옴

퀘이사존 JS2theoneLs
1k 04-06
0 사이다

붉은사막, 디아4 외에 스팀겜용 패드 추천 부탁드려요~ 7

퀘이사존 user_1126906
886 04-06
0 사이다

붉은사막 고민중 26

퀘이사존 마크로스
591 04-05
1 질문

디아4 렉 저만 그런가요? 2

퀘이사존 나당이
433 04-05
1 잡담

숲속의 작은 마녀 중간 후기 5

퀘이사존 ReLU
724 04-05
0 사이다

롤 인게임 fps 수치 점점 하락 이거때문에 죽겠네요 ㅠㅠ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36354
299 04-05
0 질문

게임하다가 게임 화면이 깜빡거리고 드라이버 업뎃 후 게임 프레임 드랍이 심해졌어요

퀘이사존 오랑잉
247 04-05
2 사이다

붉은사막 퀘스트 중 이것만 진행하면 겜을 꺼야 하는데.... 6

퀘이사존 Na2fstudio
1.2k 04-05
1 잡담

붉은사막 5만원 바하 레퀴엠 2만원 리딤 샀네요 6

퀘이사존 빛을살시간
823 04-05
1 질문

obs 라이브 송출과 인터넷 문제 관련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니가만든쿠키
210 04-05
0 질문

지속적인 프레임 드랍 해결법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36335
247 04-05
0 질문

논리 퍼즐게임은 AI로 프로그래밍 하는게 있나요?

퀘이사존 Gingercats
332 04-05
0 질문

배그 프레임 질문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데이옹
254 04-05
0 질문

AS 보내 도착한컴 상태ㅠ 19

퀘이사존 별나라의몽
561 04-05
5 잡담

좀만 더 다듬고 나왔다면 고티가 되었을 붉은사막 9

퀘이사존 악법도법인가
1.4k 04-05
0 질문

240프레임에서 130프레임 고정

퀘이사존 user_671873
263 04-05
7 정보

붉은 사막 스토리의 진실은 문서에 있었다. 4

퀘이사존 Flare346
1.9k 04-05
0 질문

컴맹 983d 아이온2 온도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415374
7.3k 04-05
4 사이다

붉은 사막 보안 데누보 하지않았나요? 16

퀘이사존 나쁜늑대
923 04-04
0 사이다

AMD CPU 구매시 붉은사막 코드 등록방법에 대해서 5

퀘이사존 user_1122142
1.2k 04-04
0 사이다

붉은사막 프레임 드랍 심함 문제..? 8

퀘이사존 광치나
1.7k 04-04
0 사이다

마인크래프트 gpu 3

퀘이사존 빡꾸의난
329 04-04
0 질문

게임실행시 멈춤 3

퀘이사존 밍칠이
290 04-04
0 질문

게임실행시 멈춤

퀘이사존 밍칠이
201 04-04
1 질문

데스스트랜딩2 dlss가 안돼요 1

퀘이사존 고명
453 04-04
0 질문

형님들 9070xt 이거 따로설정해야하는게있습니까?? 1

퀘이사존 user_1136163
425 04-04
0 질문

배그 할때만 끊김 현상 2

퀘이사존 user_1067870
308 04-04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