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0

배그 컴 업그레이드 질문

퀘이사존 ㄹㄹ
6 323

2026.06.13 15:34

댓글: 6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다잉라이트 더 비스트 메모리 누수? 4

퀘이사존 -856
702 09-22
0 질문

로아 프리징? 멈춤? 현상이 있는데 일주일 째 방법을 못찾고있어요.. 8

퀘이사존 킴나르
3.8k 09-22
1 질문

어제 구매했던 PC성능으로 배그 2

퀘이사존 손빵이
306 09-22
0 질문

게임할때 인게임 그래픽이 이상합니다. + 타스 벤치마크 첨부 3

퀘이사존 Mr.ca
295 09-22
0 사이다

다운로드 속도 3

퀘이사존 user_1095016
237 09-22
1 사이다

배그 프레임 질문 3

퀘이사존 user_957825
238 09-22
1 잡담

어크 섀도우스 재미있네요~ 13

퀘이사존 감사랑
754 09-22
1 사이다

레데리2 그래픽설정 도와주세요.. 2

퀘이사존 user컴린이
849 09-22
0 사이다

배그 그래픽 환경설정에서 확 낮춰도 되는거 뭐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1091877
807 09-22
0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카타나 + 버서크 빌드 중간 점검

퀘이사존 FOXTAIL
1.1k 09-22
0 질문

배그 사운드 (레이저 헤드셋)

퀘이사존 마우리족
792 09-22
1 잡담

모션블러,색수차,비네팅,필름그레인 등 비선호 옵션들에 대한 생각 6

퀘이사존 wynle2
1.4k 09-22
0 사이다

바이오스에선 튜닝램 4800 expo해도 6000안잡히는데 cpu-z에선 6000으로잡힙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02277
260 09-22
2 잡담

어크 시리즈는 누가 뭐래도 재밌네요 5

퀘이사존 풀로드
909 09-22
2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스킬 레벨 노가다 결과

퀘이사존 FOXTAIL
1.3k 09-22
2 사이다

엔비디아 스무스 모션 기능 1

퀘이사존 user_1052424
454 09-22
2 잡담

사이버펑크 2077 안한 눈 사고 싶을 정도로 명작인가요? 18

퀘이사존 user_219020
1.2k 09-22
0 사이다

이거 왜 이럴까요? 5

퀘이사존 응애sff
256 09-21
1 질문

마우스 좌클릭 클릭, 연타 클릭시 C키 눌림 현상 6

퀘이사존 게임을위해장비를
513 09-21
0 질문

안드로이드 핸드헬드 쓰시는 분~??

퀘이사존 동키치
748 09-21
0 질문

메이플스토리월드 렘 선택 1

퀘이사존 탈모온컴린이
341 09-21
0 질문

POE2 메모리 90% 넘어가버립니다;; 2

퀘이사존 컴뉴비드앙
1.9k 09-21
0 질문

로스트아크 / 9800x3d + 9070xt 질문 있습니다!! 해결되면 커피라도 쏘겠습니다.. 2

퀘이사존 눈눈
492 09-21
0 사이다

아이온2 5

퀘이사존 야후11
811 09-21
0 질문

고사양 컴퓨터 GTA5 버벅임이 걸리네요 도와주세요 4

퀘이사존 고연우23123
429 09-21
1 잡담

사일런트힐f 결국 예구 1

퀘이사존 깡깡징어
410 09-21
0 잡담

cpu 엑셀성능

퀘이사존 9900x와4090
294 09-21
0 질문

사펑 2077 qhd 60도 안나와요.. 3

퀘이사존 user_1094999
515 09-21
0 사이다

배그 cpu gpu 온도 적정온도인가요? 12

퀘이사존 user_1093903
428 09-21
0 잡담

다잉 라이트 더 비스트 온도 문제 응급처치 2

퀘이사존 무념난
822 09-21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