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1

아우터 월드1 엔딩 : 꽤 재밌게 한 소감

퀘이사존 풀로드
4 240

2026.06.22 00:58

댓글: 4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오버워치, 파판14 종료현상

퀘이사존 user_1147947
81 5시간 전
3 잡담

슬슬 메인퀘 위주로 달리고 있네요 2

퀘이사존 고양씨
176 10시간 전
0 잡담

락스타는 gta를 멀티플랫폼으로 출시하라

퀘이사존 sarotti
106 10시간 전
0 잡담

몬헌 어센던스에 나왔으면 하는 몹 있으신가요 2

퀘이사존 user_1138750
111 13시간 전
0 질문

앞으로 최신 게임들 쭉 즐기려면 메모리는 32는 맞춰야 할까요? 5

퀘이사존 물만듀
252 14시간 전
0 질문

포르자 호라이즌 6 그래픽 로드율이 이정도로 들쑥날쑥하는게 정상인가요... 4

퀘이사존 user_821571
191 15시간 전
0 잡담

집에서 너무 심심해서 찍어본 레퀴엠 스샷들 1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36 15시간 전
1 질문

오버쿡드 2 해보신분? 2

퀘이사존 user_630093
122 15시간 전
11 잡담

스팀머신 가성비는 망했군요. 14

퀘이사존 god9
1.7k 21시간 전
2 사이다

제 컴 사양에서 메모리 업글이 필요할까요? 4

퀘이사존 아뽐뿌온다
294 22시간 전
2 잡담

성세천하 팬싸인회 한다네요. 3

퀘이사존 김우진595
301 06-22
0 잡담

마라톤 20시간 넘어가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265 06-22
2 잡담

올해 후반기에 게임들이 기대되네요 6

퀘이사존 고구마우유땅
310 06-22
3 잡담

어쎄신크리드 섀도우스 VS 붉은 사막 20

퀘이사존 동키치
649 06-22
0 잡담

모탈 셸2 데모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간두라니
181 06-22
0 질문

오버클럭이 안된다고 뜹니다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3

퀘이사존 user_1147651
185 06-22
14 잡담

다회차 게임 안하시는분 있나요? 41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3k 06-22
0 질문

거실에 있는 TV HDMI 연결해서 겜 하려고 하는데 키보드,마우스,패드 연결하는게 문제네요 4

퀘이사존 user_1011738
246 06-22
1 잡담

아우터 월드1 엔딩 : 꽤 재밌게 한 소감 4

퀘이사존 풀로드
240 06-22
2 정보

젠존제 3.0 DLSS 패치 후 끔찍한 스터터링 → 범인은 윈도우 백그라운드 경합이었습니다 (오픈소스 툴 만... 3

퀘이사존 user_649615
437 06-21
0 정보

정보공유) 아크레이더스 럭키드로우

퀘이사존 YBYBYBYB1
212 06-21
0 사이다

5080으로 둠 2016 4k 122hz 못돌리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48915
394 06-21
1 잡담

고전게임과 고사양 게임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는 게임 6

퀘이사존 60지옥
391 06-21
1 잡담

붉사 데미안 바지염색 기념 15종 의상컷 4

퀘이사존 JS2theoneLs
430 06-21
10 잡담

이게임 재밌는데 참... 15

퀘이사존 네모머리
2.4k 06-21
1 잡담

듀얼센스 + apex5 조합 좋네요 2

퀘이사존 공포의기구
336 06-21
3 잡담

유비가 pc로 욕먹는다지만 2

퀘이사존 고양씨
482 06-21
0 질문

아드레날린 오버레이 사라짐 1

퀘이사존 강포동
164 06-21
7 잡담

스텔라블레이드 2회차 완 8

퀘이사존 간두라니
1.9k 06-20
3 잡담

오늘도 어크 섀도우스 하고 있네요 5

퀘이사존 고양씨
385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