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2

젠존제 3.0 DLSS 패치 후 끔찍한 스터터링 → 범인은 윈도우 백그라운드 경합이었습니다 (오픈소스 툴 만듦, 레지스트리·윈도우 안 건드림)

퀘이사존 user_649615
3 385

2026.06.21 22:05

관련태그

  • #게임
  • #최적화
  • #윈도우

댓글: 3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4 잡담

스팀머신 가성비는 망했군요. 7

퀘이사존 god9
254 3시간 전
2 사이다

제 컴 사양에서 메모리 업글이 필요할까요? 4

퀘이사존 아뽐뿌온다
141 4시간 전
2 잡담

성세천하 팬싸인회 한다네요. 3

퀘이사존 김우진595
239 20시간 전
0 잡담

마라톤 20시간 넘어가네요

퀘이사존 Alpha pang
179 21시간 전
2 잡담

올해 후반기에 게임들이 기대되네요 4

퀘이사존 고구마우유땅
227 21시간 전
2 잡담

어쎄신크리드 섀도우스 VS 붉은 사막 17

퀘이사존 동키치
470 22시간 전
0 잡담

모탈 셸2 데모 해봤습니다. 2

퀘이사존 간두라니
155 22시간 전
0 질문

오버클럭이 안된다고 뜹니다 ㅠㅠ 뭐가 문제일까요 3

퀘이사존 user_1147651
167 06-22
14 잡담

다회차 게임 안하시는분 있나요? 36

퀘이사존 최적화강박증
1.2k 06-22
0 질문

거실에 있는 TV HDMI 연결해서 겜 하려고 하는데 키보드,마우스,패드 연결하는게 문제네요 4

퀘이사존 user_1011738
212 06-22
1 잡담

아우터 월드1 엔딩 : 꽤 재밌게 한 소감 4

퀘이사존 풀로드
216 06-22
2 정보

젠존제 3.0 DLSS 패치 후 끔찍한 스터터링 → 범인은 윈도우 백그라운드 경합이었습니다 (오픈소스 툴 만... 3

퀘이사존 user_649615
385 06-21
0 정보

정보공유) 아크레이더스 럭키드로우

퀘이사존 YBYBYBYB1
200 06-21
0 사이다

5080으로 둠 2016 4k 122hz 못돌리나요? 5

퀘이사존 user_748915
362 06-21
1 잡담

고전게임과 고사양 게임 사이 어딘가에 존재하는 게임 6

퀘이사존 60지옥
360 06-21
1 잡담

붉사 데미안 바지염색 기념 15종 의상컷 4

퀘이사존 JS2theoneLs
389 06-21
10 잡담

이게임 재밌는데 참... 14

퀘이사존 네모머리
2.3k 06-21
1 잡담

듀얼센스 + apex5 조합 좋네요 2

퀘이사존 공포의기구
312 06-21
3 잡담

유비가 pc로 욕먹는다지만 2

퀘이사존 고양씨
435 06-21
0 질문

아드레날린 오버레이 사라짐 1

퀘이사존 강포동
150 06-21
7 잡담

스텔라블레이드 2회차 완 8

퀘이사존 간두라니
1.3k 06-20
3 잡담

오늘도 어크 섀도우스 하고 있네요 5

퀘이사존 고양씨
356 06-20
0 질문

스타크래프트 끊김 현상.. 제발 도움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7424
178 06-20
0 잡담

이 게임은 무엇일까요 4

퀘이사존 돌깎는노인네
304 06-20
0 사이다

컴이 구린게 아닌데... 3

퀘이사존 소고기국밥
261 06-20
1 질문

스팀 VR을 하려고 합니다. 제 상황이 괜찮은지 확인해주실 고수분 도와주세요..! 2

퀘이사존 user_981258
180 06-20
0 질문

월페이퍼 엔진 프레임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포뇨의일상
148 06-20
1 잡담

어쎄신크리드 섀도우스 피코2W 듀얼센스 4

퀘이사존 동키치
468 06-20
1 잡담

듀센으로 2회차 하지만 뽕맛은 역시 초회차인듯 해요 1

퀘이사존 ajoucap
251 06-20
0 질문

게임 실행시 화면 검은 화면으로 바뀜 1

퀘이사존 user_1147362
169 06-20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