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질문

15~20만원대의 1000w파워 추천 한번만 부탁드립니다! 5

퀘이사존 내머
1k 02-01
0 질문

HPG-700BR-H12S classic II 700w 소음질문드립니다 4

퀘이사존 찍찌기
725 02-01
1 사이다

파워 유통사가 시스기어면 a/s는 어떻게 하나요? 2

퀘이사존 장인정신
637 02-01
0 사이다

Classic II 750W 파워로 4080 그래픽카드 사용해도 되나요? 5

퀘이사존 컴맹공부중
1.4k 02-01
0 질문

하...진짜 알다가도 모르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23412
455 01-31
0 사이다

슈퍼플라워 파워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Kranelll
407 01-31
1 사이다

어제 갑자기 컴터에서 연기가 나서... 2

퀘이사존 nowlip
481 01-31
0 질문

팬은 다 돌아가는데 pc가 꺼집니다.. 2

퀘이사존 내머
402 01-31
0 사이다

7950X3D / GTX1660 / 파워 650W 괜찮을까요 ? 3

퀘이사존 user_922729
505 01-31
0 질문

파워 CPU선 혹시 불량인가요? 3

퀘이사존 뚝뚝
430 01-31
0 질문

순정케이블 부드러운 파워 1

퀘이사존 KAZUHA
337 01-31
0 질문

200w 넘어가면 이러는데.. 10

퀘이사존 Mr1Ghost
407 01-31
2 사이다

12VHPWR가 최신 고성능 그래픽카드 연결할 때만 쓰는 건가요? 7

퀘이사존 Gingercats
1.8k 01-31
4 질문

SuperFlower VS 시소닉 16

퀘이사존 모든순간
6.3k 01-31
2 사이다

컴퓨터 강제종료 6

퀘이사존 user_923535
663 01-31
1 잡담

다음에는 파워 구매할때 잘 알아보고 사야겠네요.. 11

퀘이사존 Sorin
675 01-31
1 잡담

개인적으로 국내 파워 제조사는 6

퀘이사존 해킹된계정입니다
1.2k 01-31
0 사이다

파린이 질문 드립니다... 9

퀘이사존 보령배추
323 01-31
0 사이다

파워 500w -> 600w 업글 해야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572556
917 01-31
1 질문

파워 적정용량 계산할때 궁금한점이 있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846147
590 01-31
0 질문

5000번대 존버중이라면 ATX.3.1 기다려야할까요? 4

퀘이사존 user_908078
996 01-31
0 질문

안녕하세요 도와주세요 감사합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23412
383 01-31
0 잡담

3

퀘이사존 Knox
1.2k 01-31
0 질문

고주파 ....ㅠ

퀘이사존 Mr1Ghost
478 01-30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애프터 쿨링 질문 4

퀘이사존 구아바a
636 01-30
0 질문

파워 웹서핑 같이 간단한 작업 할때도 소음 나는 건 정상일까요? 4

퀘이사존 Sorin
665 01-30
0 질문

컴퓨터 전원관련 질문입니다. 3

퀘이사존 내꿈은용산인
252 01-30
0 질문

파워 4종 여러분의 선택은? 6

퀘이사존 하이에
636 01-30
0 질문

선생님들 뉴비 파워보조전원연결 하나만 여쭤봐요. 5

퀘이사존 user_922149
667 01-30
1 질문

7500F+4070겜오씨 파워는 뭘로 갈까요! 4

퀘이사존 a237
1.9k 01-30