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쿨러 전력량 때문에 셧다운이 날수도 있나요? 5

퀘이사존 음하하항
460 01-11
0 사이다

파워 선연결부분좀 봐주세요 ! 3

퀘이사존 목성
364 01-11
0 질문

파워 불량일까요? 6

퀘이사존 toto8
367 01-11
0 사이다

컴퓨터 전류 3

퀘이사존 user_735649
259 01-11
5 사이다

마닉파워 터졌네요... ( + 시소닉 파워 질문) 19

퀘이사존 ROGy
1.9k 01-11
0 잡담

마닉 클래식2 850w 골드 로 바꾸고 고주파가 없어졌네요. 2

퀘이사존 지각대장
1k 01-11
1 사이다

앞으로 8년 이상 더 쓸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.. 5

퀘이사존 퀘찰코아툴
709 01-11
0 질문

슈플 플레티넘 신제품PCIE케이블 질문 2

퀘이사존 Exenon
330 01-11
0 사이다

시소닉 모드케이블 두개 차이점이 뭔가요? 2

퀘이사존 우라늄황소개구리
431 01-11
0 질문

마이크로닉스 파워 소음 관련 AS 질문 3

퀘이사존 메초롬
943 01-11
0 사이다

슈플 SF-1000F14MP / 20+4핀 케이블 이거 써도 괜찮은가요? 2

퀘이사존 Q58
491 01-11
0 사이다

이 파워 사용하기 괜찮을까요? 6

퀘이사존 아지보리
388 01-10
0 사이다

FSP 하이드로G프로 딸깍소리와 전원안켜짐 4

퀘이사존 루비아이R
848 01-10
1 사이다

W수치가 높은 파워를 쓰면 전기요금 더 많이 나오나요? 10

퀘이사존 Gingercats
14.1k 01-10
0 질문

파워 추가 질문입니다. 다시 알아본 4가지 파워중에 추천 부탁드려요. 5

퀘이사존 사신의종소리
490 01-10
1 정보

시소닉 gx-750 as후기(맥스엘리트) 3

퀘이사존 시루애플
968 01-10
0 질문

750W 파워 브랜드 고민 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user_916521
731 01-10
0 사이다

조립PC 파워서플라이와 전력 여쭤봅니다. 8

퀘이사존 user_915970
333 01-10
0 사이다

파워 교체여부 질문 4

퀘이사존 user_694624
203 01-10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알아보다가 3가지 정도 괜찮아보였는데 어떤게 좋은걸까요? 추천 부탁드려요. 7

퀘이사존 사신의종소리
810 01-10
0 사이다

저사양 PC에 고급 파워를 설치해도 괜찮을까요? 4

퀘이사존 Gingercats
449 01-10
0 사이다

650W으로 이 그래픽카드 돌아갈까요? 5

퀘이사존 조유
696 01-09
0 질문

파워 전력 소모량 정상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907091
335 01-09
0 사이다

Y형 PCI-E 케이블 1라인의 허용 전력량 질문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X-com
1.2k 01-09
0 사이다

에너맥스 Revolution D.F 파워 먼지제거 체감되시나요? 9

퀘이사존 Gingercats
674 01-09
0 질문

750w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916612
1.5k 01-09
1 사이다

연기가 나고 전원이 들어오지 않습니다 파워?or 보드? 7

퀘이사존 에르1
583 01-09
1 사이다

아수스 파워 살만한가요 5

퀘이사존 user_676849
1.8k 01-09
1 질문

시스템 팬 소음 줄이는 방법이? 5

퀘이사존 AntonHackle
818 01-09
1 질문

슈프림x4090 + 슈플 850 사용중인데 케이블 아무거나 써도 되겠죠? 13

퀘이사존 zaro
571 01-09