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마이크로닉스, 슈퍼플라워 고민중인데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18

퀘이사존 버기
3.3k 09-02
0 사이다

1000w 파워 어떤게 괜찮을까요? 5

퀘이사존 반갑읍니다
949 09-02
1 질문

알못인데 파워 둘 중 뭐가 나을까요? 3

퀘이사존 1720
271 09-02
0 사이다

16핀 변환 젠더보다 풀모듈러나 3.0을 선호하는 이유가 있나요? 1

퀘이사존 user_880038
584 09-02
0 사이다

파워 바꿨더니 전원이 안들어 와서 그런데 한 번만 봐주실 수 있나요? 4

퀘이사존 user_880181
306 09-02
0 질문

컴린이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880179
316 09-02
1 질문

마이크로닉스 파워 문제있나요? 4

퀘이사존 난컴알못
1.5k 09-02
0 질문

시소닉은 멕스엘리트에서 as 하나요? 3

퀘이사존 컴페누
577 09-02
0 사이다

이지스토어 적출 하드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루도
393 09-02
0 사이다

파워 문제일까요? (쇼트테스트 영상) 1

퀘이사존 구독
882 09-02
0 사이다

에너맥스 1050w 멀티레일 그래픽카드 분배문의 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754 09-02
0 질문

4070나이트크로우 700w파워 추천or검토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880038
725 09-02
0 질문

8+8 cpu전원에 8핀만 꽂을때 2

퀘이사존 0.2cm
542 09-02
1 사이다

파워 이렇케 연결해도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루도
342 09-02
1 질문

시소닉 파워 전원 킬때 번쩍 하는데 괜찮은 걸까요? 2

퀘이사존 sf8403
921 09-02
1 질문

어느 용량의 파워를 써야 하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51183
280 09-02
1 사이다

보조전원 8핀 1개인 글카는 500w파워로 커버 가능하겠죠? 6

퀘이사존 이터널선샤인
878 09-01
0 사이다

파워에 메인보드20핀만 꽂아도될까요? 4

퀘이사존 gosupark
494 09-01
2 사이다

molex? 선 질문드립니다. 14

퀘이사존 루도
511 09-01
0 잡담

약 2주 간 파워 고민 넋두리... 그리고 결정 3

퀘이사존 HuePark
318 09-01
2 질문

슈플, 맥엘, fsp 850w/1000w 어떤 걸로 고르시겠어요?? 7

퀘이사존 견적초보입니다
1.4k 09-01
1 질문

파워쪽에서 쇠탁치는 소리가 납니다 4

퀘이사존 남촌뚱팸
331 09-01
0 질문

8700K -> 13700KF 업글 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다구
325 09-01
0 사이다

맥엘 듀크 1000w vs FSP HYDRO G PRO 1000W 80PLUS 2

퀘이사존 반갑읍니다
1k 09-01
0 질문

MSI MPG A1000G PCIE5 3080ti 1

퀘이사존 user_878374
601 09-01
0 질문

5800X3D + 4070 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신기
912 09-01
0 질문

파워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반갑읍니다
327 09-01
1 사이다

컴퓨터 전원 꺼짐 현상 (대략 30분마다 한번 씩 꺼짐) 17

퀘이사존 하얀종이o
28.3k 09-01
0 사이다

3070 600w로 사용하는데 지장 없을까요? 5

퀘이사존 쪼꼬차차
873 09-01
0 질문

450W 파워 GTX 1080 6

퀘이사존 TuneLover
497 09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