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atx3.0 1000w 사면 4090 1080 다 연결 가능한가요? 3

퀘이사존 fafafu
637 09-08
1 사이다

파워 좀 골라 주세요 4

퀘이사존 만월s
410 09-08
0 질문

Hx1500i usb c타입 질문

퀘이사존 검은동네빨간동네
374 09-08
0 사이다

파워 전원선 다른 제품꺼 연결해되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Howard
417 09-08
0 사이다

12VHPWR 케이블 꺾임정도 괜찮을까요 1

퀘이사존 지구인간
772 09-08
11 사이다

[질문] fsp 가 상위티어? 24

퀘이사존 빵빠아앙
4.3k 09-08
0 잡담

duke 1000W 파워갈이 했습니다 (DPG특가) 2

퀘이사존 컴취미가돈번다
585 09-07
0 질문

4070ti, 700w사용 어떻게 샌각하세요? 1

퀘이사존 The스팸
779 09-07
0 질문

7500f rx6600 쓰려는데 전격500이면 충분한가요? 1

퀘이사존 왕초보자
993 09-07
0 질문

600~700w 프리볼트 추천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피카
724 09-07
1 사이다

이 사양이면 파워 버티나요? 2

퀘이사존 올스틸
360 09-07
0 질문

파워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나나나데
419 09-07
1 사이다

7800x3D + 4090에 어울리는 1000W 추천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살벌한녀석
1k 09-07
0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맹 질문 드립니다 ㅜㅜ 2

퀘이사존 user_368120
215 09-07
0 질문

5600 + 1660s 인데 500w만으로도 충분한가요? 1

퀘이사존 스읖
2.4k 09-07
0 잡담

시소닉 셧다운 as 후기 5

퀘이사존 고윤하앍
1.5k 09-07
0 질문

SuperFlower SF-1000F14MP LEADEX PLATINUM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홍무명
639 09-07
1 사이다

파워 케이블 순정만 고집하시는 분들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섀도하트
590 09-07
0 질문

커세어 파워 결정하기전 여쭈어보고싶습니다! 16

퀘이사존 chocobee
645 09-07
1 사이다

파워에 문제가있은면 콘센트에도 영향을 주나요? 2

퀘이사존 루도
728 09-06
0 사이다

12vhpwr 질문드립니다.. 3

퀘이사존 user_878481
462 09-06
2 사이다

파워교체 혼자할만한가요? 5

퀘이사존 어쩔디임
1.1k 09-06
0 사이다

파워교체가 의미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이젠집에가자
329 09-06
1 질문

제 사양에 이 정도 파워면 될까요 3

퀘이사존 wonny2
298 09-06
0 사이다

이거는 어디에 꼽는건가요? 3

퀘이사존 user_881058
323 09-06
1 사이다

시소닉 850w에 4090 사용가능할까요?? 10

퀘이사존 히오스매니아
1.2k 09-06
1 사이다

안녕하세요 컴린이입니다. 2

퀘이사존 전설의흑형
202 09-06
0 사이다

파워 소음 이게 정상인가요? 5

퀘이사존 Lunatic7
445 09-06
0 잡담

MSI MPG A850G 80PLUS GOLD 풀모듈러 ATX 3.0 (PCIE5) 사용기

퀘이사존 꼬냑
1k 09-06
0 질문

12pwr 케이블 어디에 꽃아야 하나요? 잘만 테라1200W 2

퀘이사존 가가갹2
455 09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