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합니다 5

퀘이사존 user_787036
587 04-27
1 질문

행님들 파워 용량 빡빡할까요? 6

퀘이사존 Bananananaran
380 04-27
1 질문

2가지 파워중 추천좀 급히 부탁해봅니다 9

퀘이사존 수비23
728 04-27
0 질문

시소닉 750w로 4080 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꾸물꼬물
1.4k 04-27
0 질문

파워 고주파? 소음 관련 문의드립니다(fsp 800w) 5

퀘이사존 수비23
1k 04-27
0 질문

파워 제조사 비교해놓은 표를 댓글에서 봤던거 같은데... 2

퀘이사존 exe
744 04-27
0 질문

마닉 클래식2 풀체인지 보다 저렴하면서 괜찮은 파워 있나요?? 4

퀘이사존 Parade
1k 04-27
0 질문

아수스 토르 1000w 플래티넘 4090 12vhpwr호환가능한가요?

퀘이사존 주암지휘
577 04-27
6 정보

FSP A/S 후기 입니다... 8

퀘이사존 user_756716
2.4k 04-26
0 질문

갑자기 전원이 먹통되는 경우인데 질문 있습니다. ㅠㅠ 4

퀘이사존 unmuzzle
375 04-26
0 질문

4070ti + 13600k 수냉쿨러 850w으로 부족하나요?? 4

퀘이사존 user_789124
842 04-26
1 질문

850W 파워 이중에 뭐살까요~?? 선택ZONE 8

퀘이사존 exe
711 04-26
0 사이다

시소닉 포커스 플러스 골드 SSR-750FX를 쓰고 있습니다 4070ti 바꾸려고 하는데 질문좀용~ 5

퀘이사존 미소나나
742 04-26
0 사이다

안녕하세요! 파워 견적 질문 드립니다! 2

퀘이사존 헬러우
245 04-26
0 사이다

fsp 1000w atx3.0 파워 질문 있습니다 4

퀘이사존 야에띠
958 04-26
1 질문

커세어 슬리빙 케이블 2

퀘이사존 넥넴쓰
778 04-26
0 질문

13600K+3060Ti+4K 1

퀘이사존 sork0234
751 04-26
0 질문

파워 용량 높은거 쓴다고 전기세 많이 나오는건 아니죠?! 2

퀘이사존 exe
1.1k 04-26
0 질문

컴퓨터 꺼짐 증상 1

퀘이사존 섬놈통우
658 04-26
0 사이다

4080 업글하려는데 800w 파워입니다. 10

퀘이사존 RTX사공팔공
3.8k 04-26
0 질문

5800x3d 4070ti 가성비 파워 추천 부탁드려요 6

퀘이사존 -144
1.6k 04-26
2 질문

마이크로닉스 클래식2 700w 팬소음,, 4

퀘이사존 울루랄라
1.4k 04-26
1 질문

파워만 고르면 됩니다. 선택장애 왔습니다. ㅠ 7

퀘이사존 방용
647 04-26
0 질문

리안리 스트리머 v2 plus 12vhpwr 질문 5

퀘이사존 user_773886
861 04-26
0 질문

혹시 이게 코일 떨림음인가요? (매미소리) 4

퀘이사존 다롱맨
1.3k 04-25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질문! 2

퀘이사존 닉넴아무거나
215 04-25
0 사이다

파워 atx 3.0 유무와 기타 다른 것이 궁금합니다 11

퀘이사존 user_765548
899 04-25
0 사이다

파워 질문 드립니다!! 8

퀘이사존 Sanho
329 04-25
0 사이다

650w 파워로 인텔 a770 가능할까요? 2

퀘이사존 우주너구리
747 04-25
0 질문

5800x3d에 SF-700 STANDARD인데 여기에 4070ti를 물려볼까 합니다. 2

퀘이사존 네르베인
352 04-25