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맥스엘리트 vs 마넥 vs 안텍 7

퀘이사존 user_529938
2.8k 04-24
0 사이다

에너지옵티머스 vs 맥스엘리트 vs 다른 회사 10

퀘이사존 저소음저전력
2k 04-24
1 사이다

배그하다가 셧다운문제 .. 4

퀘이사존 zak
433 04-23
1 사이다

850 파워 추천 부탁해요 10

퀘이사존 뻥해
1.2k 04-23
2 질문

두제품중 추천좀 부탁드리겠습니다. 8

퀘이사존 ㄴㅏㅂㅣ
439 04-23
1 사이다

사이클론 500w 인데 경운기 소음이 납니다 6

퀘이사존 user_829463
454 04-23
1 질문

4070ti+ 5800x3d 700충분한가요? 1

퀘이사존 -144
572 04-23
1 질문

파워가 좀 예전꺼인데 4070ti에 y자연결 해도되나요? 4

퀘이사존 와시노나와파와
490 04-23
1 사이다

NZXT 평가는 어떤가요? 5

퀘이사존 오버클록킹
2.6k 04-23
0 사이다

파워 두개 사용 괜찮을까요? 1

퀘이사존 jinchors
645 04-23
0 사이다

슈플 850w gold white에다가 케이블 홀더 쓰신분 계신가요? 4

퀘이사존 아임띄뀐
458 04-23
1 질문

가격 신경없이 최고의 파워는 무엇인가요? 850w 5

퀘이사존 user_816874
1.1k 04-23
1 질문

파워 이제품 리퍼괜찮을가요 4

퀘이사존 user_817112
721 04-23
0 사이다

일반 파워 atx3.0파워 차이점이 궁금합니다! 6

퀘이사존 브라운티케
2.8k 04-23
3 잡담

커세어 ATX 3.0 파워에 12VHPWR 단자가 없네요? 9

퀘이사존 Fasila
1.9k 04-23
0 잡담

예나 지금이나. 비싼 유명메이커가 답이에요 17

퀘이사존 세라
1.7k 04-23
1 사이다

FSP HYDRO G PRO 850W 모델 괜찮나요? 4

퀘이사존 칸초요
1.6k 04-23
1 질문

4070 에 cpu7600이면 파워 750쓰면 되나요? 4

퀘이사존 24k
1.6k 04-23
1 사이다

Fap 1000w 핀 부족 인가요? 1

퀘이사존 user_828455
604 04-23
1 사이다

이런거 써도 될까요? 2

퀘이사존 넥넴쓰
273 04-23
1 질문

알리 글카파워 180도 젠더 4

퀘이사존 헤드라인
619 04-23
0 질문

4070ti 케이블 호환 질문 3

퀘이사존 user_829276
408 04-22
1 사이다

4070ti 700w로 괜찮을까요?? 4

퀘이사존 오디세이가조아
1k 04-22
1 사이다

파워 선택 부탁 드립니다 9

퀘이사존 팀레전드유도주짓수
473 04-22
2 사이다

파워 추천 부탁드립니다 38

퀘이사존 user_765548
1.9k 04-22
1 사이다

3070 파워 용량 질문입니다. 7

퀘이사존 user_829045
455 04-22
0 사이다

해당 사양 850w로 충분할까요? 3

퀘이사존 buble322
387 04-22
1 질문

파워 쪽에서 특이한 소리가 납니다..ㅠ 4

퀘이사존 스까비빔밥
321 04-22
0 사이다

파워 서플라이 선이 탔습니다 16

퀘이사존 날다가떨어져
549 04-22
0 질문

파워 팬 굳었는데 팬 교체는 안될거같아서 3

퀘이사존 user_798462
473 04-22