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파워 구매 시 용량 계산 및 용량 선택 방법 잘 정리된 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653492
416 03-01
0 질문

2080 파워 600w면 부족한가요 3

퀘이사존 user_699418
2.6k 03-01
0 질문

파워 조언좀 여쭙고자합니다 3

퀘이사존 지2
278 03-01
0 사이다

어제 컴퓨터를 7시간정도하니까 전원이 나가는 증상이 있었어요 2

퀘이사존 user_801950
256 03-01
0 질문

이번에 새로 맞췄는데 혹시 이거 고주파 심한편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64075
470 03-01
0 사이다

파워선 샀는데 어디가 PSU에요? 4

퀘이사존 선주문후고민
468 03-01
1 질문

뉴비인데 전원 관련 질문있습니다. 4

퀘이사존 아름다운금수강산
220 03-01
1 사이다

시소닉 12VHPWR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마스터워커
555 03-01
0 질문

파워에서 퍽! 하는 소리가 나고 8

퀘이사존 user_787780
634 03-01
0 질문

마지막 결정만남았습니다. 의견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user_805932
346 03-01
0 질문

750w 시소닉 vs 마이크로닉스 1

퀘이사존 플루마
1.2k 03-01
2 정보

일전에 FSP 800W 소음때문에 골치아팠었던 게시물 글쓴이 입니다. 3

퀘이사존 뽀순뽀동
2.3k 03-01
0 잡담

도착했습니다 3

퀘이사존 Ai-
378 03-01
1 사이다

정격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우리집호두마루
231 03-01
0 사이다

메인보드 교체 후 전원 안켜짐 1

퀘이사존 머르도크s
315 02-28
0 질문

시소닉 파워 터졌어요 ㅜㅜㅜ 10

퀘이사존 타사
1.3k 02-28
0 잡담

원인 미상의 셧다운 1회 적립되었습니다 1

퀘이사존 귀여운동물친구
250 02-28
0 질문

7700x 4070ti 1

퀘이사존 user_802381
1.1k 02-28
0 질문

파워 추천 좀 부탁드립니다. 2

퀘이사존 dxbbct
405 02-28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컴린이 질문입니다. 8

퀘이사존 Cro7
365 02-28
1 사이다

추후 업그레이드를 위한 파워 용량 질문 1

퀘이사존 스킬라니
343 02-28
1 사이다

4090 + 7950x 면 파워 1000w로 부족한가요? 4

퀘이사존 짬식이
1.8k 02-28
0 질문

파워서플라이 5

퀘이사존 아프리카청춘이다
343 02-28
0 질문

고사양 게임시 재부팅… 파워문제일까요? 4

퀘이사존 Engum
492 02-28
0 사이다

파워때문에 컴퓨터가 순간렉 걸릴수도 있나요? 2

퀘이사존 드림카대신드림컴
366 02-28
0 질문

파워 관련해서 질문올려봅니다 7

퀘이사존 user_807075
830 02-28
1 질문

파워선 질문드립니당! 2

퀘이사존 윤자이
402 02-27
1 사이다

12vhpwr 종류가 2개인데 뭘 사는게 맞을까요? 3

퀘이사존 조지아
668 02-27
0 사이다

4070ti 또는 4080 에 사용할 케이블 질문입니다 1

퀘이사존 Elmo
856 02-27
0 질문

시소닉이 동급 용량대비 비싼 이유가 뭔가요?? 10

퀘이사존 setouchi08
1.2k 02-2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