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사이다

FSP HYDRO 1000W인데 FSP 모듈 케이블은 어디서 구매해야하나요 4

퀘이사존 닌니스
1.4k 03-02
0 질문

조립컴이 왔는데 (글카만 제가 조립) 이 선들 필요없을까요 1

퀘이사존 user_803900
269 03-02
0 사이다

12600kf + 3070 파워 700w로 괜찮을까요? 7

퀘이사존 마우스웨어어
1.3k 03-02
0 질문

여기에 이런 질문 올려도 되는지 모르겠습니다.. 사설업체에 수리를 맡겼는데요 4

퀘이사존 기회를노리는호랑이
608 03-02
1 질문

컴터 내부에서 스파크가 나는데 왜그럴까요? 4

퀘이사존 user_671659
527 03-02
0 사이다

500w 앱코 vs 마닉 6

퀘이사존 김영원
752 03-02
0 질문

3DMARK 벤치마크 구동 시 소비전력 & 파워 정격 용량 5

퀘이사존 수호신
543 03-02
0 질문

파워 질문입니다 8

퀘이사존 지2
299 03-02
0 사이다

5800x+4080 파워 용량 여쭤봅니다. 4

퀘이사존 성수동개발자
1k 03-02
0 질문

시소닉 750w FSP 850w 1

퀘이사존 플루마
905 03-02
3 정보

파워 활인 행사 정보 11

퀘이사존 네버
1k 03-02
0 질문

3060+5600x 파워 질문 3

퀘이사존 팔퀴국팔퀴왕
598 03-02
0 질문

850w 골드 vs 1000w 브론즈 8

퀘이사존 user_672820
1.4k 03-02
1 질문

비콰이어트 파워용 슬리빙케이블 구입처를 4

퀘이사존 네버
335 03-02
0 사이다

시소닉 티타늄 TX-1000 로 4090 HOF 설치 가능한가요? 9

퀘이사존 꿈을쫓는Prof
1.1k 03-02
0 사이다

새로 산 파워의 20핀에 액체가 묻어있는데 이게뭘까요 2

퀘이사존 고산병
297 03-02
0 사이다

3RSYS AK 800S EU vs마이크로닉스 CASLON M 800W . 가성비 제품찾고있습니다. 골드... 7

퀘이사존 8076755
933 03-02
0 정보

1250w 플래티넘 파워가 5만원대? 3

퀘이사존 태종
825 03-02
0 질문

시소닉 850w 골드 풀모듈 제품을 구매하려고하는데요 2

퀘이사존 fvcvv56
474 03-02
0 질문

파워 모듈 정보좀 알려주세요 ㅠㅠ 2

퀘이사존 칠칠구구
195 03-01
0 질문

고수님들 Antec NeoECO 850W 80PLUS GOLD 풀모듈러 이건 왜 싼가요? 7

퀘이사존 algonquin135
2.6k 03-01
0 사이다

시소닉 px-1000에서 FSP 1200W 3.0으로 가려는데 괜찮을까용? 3

퀘이사존 카누르
838 03-01
0 사이다

컴퓨존에서 특가피씨 구매했는데 파워부족할까요? 6

퀘이사존 ajfnrbj
548 03-01
0 질문

강종후 파워에서 소리가 나는 것 같습니다 2

퀘이사존 user_662132
252 03-01
0 사이다

사무용 7600은 어느정도 파워를 써야 할까요? 4

퀘이사존 오렌지워커
1.4k 03-01
0 사이다

파워 구매 시 용량 계산 및 용량 선택 방법 잘 정리된 글 있을까요? 5

퀘이사존 user_653492
416 03-01
0 질문

2080 파워 600w면 부족한가요 3

퀘이사존 user_699418
2.6k 03-01
0 질문

파워 조언좀 여쭙고자합니다 3

퀘이사존 지2
278 03-01
0 사이다

어제 컴퓨터를 7시간정도하니까 전원이 나가는 증상이 있었어요 2

퀘이사존 user_801950
256 03-01
0 질문

이번에 새로 맞췄는데 혹시 이거 고주파 심한편인가요? 4

퀘이사존 user_764075
470 03-01