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G435 구매했는데 왼쪽 음향이 더 크게 들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93123
416 09-06
0 질문

갑자기 이어폰에서 이상한 노이즈?가 생겼어요 1

퀘이사존 user_986129
322 09-06
0 사이다

헤드셋 동글 컴퓨터 연결 4

퀘이사존 Expat
696 09-06
0 질문

스피커 스크레치 없애는 방법 아 시는 분? 3

퀘이사존 엠AUDIO
305 09-06
0 사이다

마이크 설정(이 장치로 듣기) 매번 다시 설정해줘야 하는 문제 5

퀘이사존 user_991238
332 09-06
0 사이다

내장보드사운드카드와 사블내장사운드카드 성능 차이 4

퀘이사존 user_902330
1.1k 09-06
0 질문

보스 TV사운드바 Pc연결 질문입니다. 5

퀘이사존 user_993004
1.2k 09-06
0 사이다

오인페를 껐다 켜야만 소리가 나요 6

퀘이사존 자고새
337 09-06
0 질문

게임용 헤드셋,헤드폰 고수형님들 계실까요?? 4

퀘이사존 user_962991
1.2k 09-06
0 잡담

mr4를 구매하려고 하는데

퀘이사존 이또한신창섭의은혜겠지요
751 09-05
0 질문

오인페와 캡처보드 관련 1

퀘이사존 pinkangel
600 09-05
0 질문

헤드폰 추천 가능 할까요?

퀘이사존 ToraDora
315 09-05
0 질문

G733 정말 어이없는문제.. 1

퀘이사존 user_829045
714 09-05
1 사이다

레이저 바라쿠다X , 11번가 아마존에서 구입하는게 낫겠죠?? 5

퀘이사존 텔레포트
1k 09-05
0 질문

스틸시리즈 arctis1무선 vs 바라쿠다x 추천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user_988062
655 09-05
0 질문

3D CHIP 리얼텍 최신 버전 업뎃 후 사운드 안 들림ㅜ 3

퀘이사존 즈엉니스
495 09-05
0 질문

게임용도 헤드셋 or 이어폰 추천부탁드립니다! 3

퀘이사존 user_988062
1.2k 09-05
0 질문

로지텍 z553 을 사용중인데 문제가 있습니다. 1

퀘이사존 담담두
336 09-05
0 질문

헤드셋 소리 가변문제 관련 질문이요 2

퀘이사존 user_898909
196 09-05
1 사이다

에디파이어 N300 선 연결 문의 3

퀘이사존 user_992669
2.1k 09-05
0 사이다

안녕하세요. 케이블 젠더(?) 좀 해결해주실 수 있나요? 4

퀘이사존 Sanho
295 09-04
0 사이다

사운드블라스터 G1 usb 유전원 허브에 연결해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이챠
571 09-04
0 질문

무선 헤드셋 끊김 및 치지직 소리 4

퀘이사존 user_873814
1.5k 09-04
0 질문

g733 vs 바라쿠다x 4

퀘이사존 user_991307
1.6k 09-04
0 질문

20만원 이하 무선헤드셋좀 추천해주세요 1

퀘이사존 알타리
2.3k 09-04
0 질문

오인페 evo4... 뭔가 어렵네요 2

퀘이사존 user_724295
476 09-04
0 잡담

qcy13 1

퀘이사존 음식은간이자감
428 09-04
0 사이다

게이밍 유선 이어폰 추천 부탁드려요 1

퀘이사존 작은마녀의생일
1.9k 09-04
0 사이다

이퀄라이저apo 디스코드 오류 6

퀘이사존 user_992429
5k 09-04
0 질문

Hyperx Cloud 3 유선 딱딱거리는 소리 1

퀘이사존 덕배2949
979 09-0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