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인존버즈는 사운드바나 애플tv 출력이 되나요? 3

퀘이사존 ArielOrtega
658 09-10
0 사이다

아이폰 이어폰 3.5mm 연장선 4

퀘이사존 질문드려요
820 09-10
0 사이다

mr4 스피커에 사블x1 이용시 유의미한 효과가 있나요? 2

퀘이사존 HYO.
964 09-10
0 잡담

슈어840 쓰다가 이번에 로지텍 g pro x2 무선 사서 써봤는데 3

퀘이사존 블류
1.4k 09-10
0 질문

투텀 오인페 질문 2

퀘이사존 벽돌색숲
234 09-10
0 질문

사운드 장비 어떤거 쓸까요? 2

퀘이사존 Sith
252 09-10
0 질문

배그 총소리 나면 다른소리가 급격히 줄어드는 문제…도와주십쇼..! 4

퀘이사존 user_960701
3.9k 09-09
0 질문

게이밍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 4

퀘이사존 피즈멍
1.2k 09-09
0 사이다

이어폰을 스피커, 본체 차이가 있나요? 1

퀘이사존 질문드려요
584 09-09
0 질문

오디언트 ID14 MK2 라우팅 관련 질문드립니다

퀘이사존 Ehre
444 09-09
0 질문

여성이 쓸만한 무선 헤드셋 추천 해주세요! 1

퀘이사존 Allen221
689 09-09
0 사이다

무선이어폰으로 디스코드 하면서 게임하면 소리가 6

퀘이사존 user_916776
3.3k 09-09
0 질문

리얼텍 오디오 콘솔 이퀄라이저 기능이 없네요? 2

퀘이사존 user_993539
1.3k 09-09
0 질문

수월우 카토 게임할때 좋은가요? 1

퀘이사존 아톰이에요
1.4k 09-09
0 질문

Hs80 유선/클라우드알파 유선/아크티스1 무선 중 추천좀 부탁드려도 될까요...?

퀘이사존 user_983765
646 09-08
0 사이다

어쌔신 실버 이어폰 노이즈 없나요..? 4

퀘이사존 질문드려요
911 09-08
0 질문

무선헤드셋 전원을 꺼도 pc 출력장치가 헤드셋으로 잡혀요

퀘이사존 라그나로스
386 09-08
0 질문

hs80max 소리가갑자기안들립니다.. 3

퀘이사존 user_993350
3.1k 09-08
0 질문

컴터 세팅중인데 마이크, 스피커 조언 부탁드립니다

퀘이사존 user_993339
418 09-08
0 질문

게이밍헤드셋 +영화감상 1

퀘이사존 아톰이에요
921 09-07
0 질문

DTS X Headphone에서 게임 프로필 적용하는 방법은?

퀘이사존 바람돌이777
627 09-07
0 질문

42c4 샀는데 사운드바 990c 살려구 해요 3

퀘이사존 user_738417
1.4k 09-07
0 질문

블랙샤크 v2 pro 2023으로 배그하는데 발소리가 너무 작습니다 ㅠ 2

퀘이사존 user_960701
4.7k 09-07
0 질문

katana v2x 5.1채널 설정 문의 1

퀘이사존 user_902330
444 09-07
0 질문

샷건마이크랑 다이나믹마이크 차이가 뭘까요? 1

퀘이사존 user_658643
540 09-07
0 질문

10만안쪽 블루투스 스피커 추천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user_963672
783 09-06
0 질문

아크티스 노바7 헤드셋 사용하시는분 있으신가요? 1

퀘이사존 응애컴린이에요
790 09-06
0 질문

바라쿠다x 마이크가 안됩니다 1

퀘이사존 Consolas
497 09-06
0 질문

A50 X 사용해신 분 계신가요? 1

퀘이사존 user_944094
746 09-06
0 질문

G435 구매했는데 왼쪽 음향이 더 크게 들립니다. 1

퀘이사존 user_993123
416 09-0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