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사블 ae-7에 zx acm 연결해도 작동할까요?

퀘이사존 꼴초
188 12-01
0 사이다

컴고수님들 이거 해결법 아시는분있나요? ㅠㅠㅠㅠ 2

퀘이사존 user_754596
275 12-01
0 사이다

헤드셋 끼고 스크롤 내릴때나 올릴때 노이즈 4

퀘이사존 타고싶다
430 11-30
0 질문

게이밍 용 핀 마이크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969633
628 11-30
0 질문

하이퍼x 클라우드3 3.5 변환잭 구매처 1

퀘이사존 pwater
281 11-30
0 질문

이어폰 소리가 안납니다...

퀘이사존 user_796263
279 11-29
0 질문

이거 v3로 사면 될까요? 7

퀘이사존 user_1015121
524 11-29
0 질문

저 헤드셋 스믹이 자꾸 나는데 어떡하나요?

퀘이사존 ㄱㅇㅁㄱ
254 11-29
0 질문

사운드바 이어폰 잭 연결 질문 1

퀘이사존 user_1014961
346 11-29
0 질문

플스5pro 용 헤드셋 추천 1

퀘이사존 강남콩
416 11-29
0 질문

알리 qdc uranus 정품 판매 하는지 어떻게 확인 합니까? 2

퀘이사존 밤하늘의별
317 11-29
0 질문

OBS 게임사운드 고수분들 도움좀요 ㅠㅠ 2

퀘이사존 아래코끼리
562 11-29
0 질문

게임 플레이 도중 특정 스킬을 쓸때 사운드가 지지직 거립니다.

퀘이사존 초코쿠키1021
582 11-28
0 잡담

eris 3.5 설정 추천

퀘이사존 도꾸형
430 11-28
0 질문

그래픽카드 고주파 이어폰 잡음 1

퀘이사존 이이하하민민
508 11-28
0 질문

스피커,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!

퀘이사존 반항하지마
379 11-28
0 질문

막귀인데요..조언좀 얻으려 질문드려봅니다. 4

퀘이사존 강소원
313 11-28
0 질문

mr4 스피커 사용중인데 컴퓨터 바꾸고 나서 노이즈가 생겼습니다.. 4

퀘이사존 user_723993
572 11-28
0 질문

게임용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.

퀘이사존 user_1007578
511 11-28
1 질문

Hdmai e arc를 사용중인데 여기다 광입력을 사용하려 하니.소리가 안나오네요 2

퀘이사존 nevermind479
236 11-28
0 질문

로지텍 g933s 피방에서 소리가 작아요

퀘이사존 user_1014455
250 11-28
0 질문

3.5mm aux 이어폰 이라는게 뭔가요?? 1

퀘이사존 만구신
427 11-27
0 질문

소리 출력 이상 질문드립니다. 1

퀘이사존 정보좀여
191 11-27
0 질문

무선 헤드셋이면 메인보드 내장 오디오 칩셋이랑은 상관이 없는건가요?(ps 꼬다리 dac) 1

퀘이사존 안녕하세요오드
551 11-27
0 질문

삼지 사운드핏 사용해 보신 분 계실까요 ? 1

퀘이사존 aceyk
159 11-27
0 질문

아크티스 노바 7P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팬더보이
378 11-27
0 잡담

HyperX 알파S 부품 교환 건 해결했습니다.

퀘이사존 우케로호
252 11-27
0 질문

pebble v3 쓰는 중인데 원래 노이즈 나오나요 2

퀘이사존 user_1012863
462 11-27
1 사이다

사운드바 TV 연결 질문 드립니다. 너무 해깔리네요.. 2

퀘이사존 또로로롱
368 11-27
0 질문

ps5 pro에 연결해서 쓸 헤드셋 추천 좀 해주세요 5

퀘이사존 정글정
1.8k 11-2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