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HyperX 알파S 부품 교환 건 해결했습니다.

퀘이사존 우케로호
252 11-27
0 질문

pebble v3 쓰는 중인데 원래 노이즈 나오나요 2

퀘이사존 user_1012863
463 11-27
1 사이다

사운드바 TV 연결 질문 드립니다. 너무 해깔리네요.. 2

퀘이사존 또로로롱
368 11-27
0 질문

ps5 pro에 연결해서 쓸 헤드셋 추천 좀 해주세요 5

퀘이사존 정글정
1.8k 11-26
0 잡담

HyperX 지티엠코리아 대응 별로네요. 2

퀘이사존 우케로호
400 11-26
2 잡담

윈도우 24H2 업데이트 하지 마세요 4

퀘이사존 user_1009778
1.5k 11-26
0 질문

스틸시리즈 Arctis Nova 5X 무선 게이밍 헤드셋 쓰는 분 계신지요? 2

퀘이사존 Roy379
1.1k 11-26
0 질문

게이밍용으로 QCY H3, H4 유선 연결 괜찮을까요?? 2

퀘이사존 칠삭
1.8k 11-26
0 질문

qcy 헤드셋 뭐가 좋을까요? H2 pro vs H3 vs H4 2

퀘이사존 KOort01
3.2k 11-26
0 질문

마이크세팅, 추천 질문입니다 3

퀘이사존 user_1012223
709 11-25
1 정보

무선 헤드셋 배그 끊김 현상 해결

퀘이사존 plnarello
2.6k 11-25
0 질문

게이밍 헤드셋,이어폰 추천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145572
1k 11-25
0 질문

제발 도와주세요.. 게임소리가 줄어들었다가 커집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999312
485 11-25
0 질문

축음 끄는 방법(해결됨)

퀘이사존 sayhel
539 11-25
0 사이다

USB 허브 동글 연결시 잡음 문의드립니다 1

퀘이사존 LUCKYFIST
395 11-25
0 사이다

가성비로 쓸만한 게이밍 헤드셋 추천 부탁드립니다! 1

퀘이사존 user_998661
1.3k 11-25
0 질문

안녕하세요 수월우 문드랍 메이 사용중인데 이어폰에서 고주파소리가 3

퀘이사존 ted1129
624 11-24
0 사이다

오인페 간헐적으로 기계음으로 소리 출력 현상 17

퀘이사존 Yi
1.8k 11-24
0 질문

그래픽카드 교체후 소리가 안들리는데.... 1

퀘이사존 둥동
371 11-24
0 질문

Dac 연결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하늘비
6.7k 11-24
0 사이다

오디오 장비 연결 (오인페,스피커,덱) 2

퀘이사존 user_764533
458 11-24
0 질문

에디파이어 QR65와 미디플러스 MI5 v2 중 추천 부탁드립니다. 3

퀘이사존 user_757684
1.2k 11-24
0 질문

무선 헤드셋 하나만 추천 해줄 수 있어요? 2

퀘이사존 user_1012931
1.2k 11-24
0 사이다

ANC 헤드폰/이어폰으로 컴퓨터 소음을 안들을수 있을까요? 2

퀘이사존 user_219166
290 11-24
1 사이다

스피커 hdmi 연결방식 질문입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013408
365 11-24
0 질문

인존버즈 터치차단 기능 없나요? 1

퀘이사존 아카시아꽃
495 11-24
0 질문

스틸시리즈 노바5는 7.1서라운드를 제공 하지 않나요?? 5

퀘이사존 user_897497
2.2k 11-24
0 질문

노바 프로 무선 배그 끊김 현상 질문

퀘이사존 plnarello
467 11-24
1 질문

프리소너스e3.5 vs 에디파이어mr3 둘중하나 선물공짜면? 7

퀘이사존 하하하핫
863 11-23
0 질문

가성비 FPS용 헤드셋 추천해주세요! 3

퀘이사존 컴퓨터본체
7.9k 11-23