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6

CPU쿨러를 GPU에...??

퀘이사존 김잔망
9 1264

2019.01.26 08:02

출처 : https://youtu.be/h6hvsqUEtZ4

댓글: 9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?

퀘이사존 user_954222
5 1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.

퀘이사존 user_1144146
7 2분 전
5 잡담

7900xtx 사망했네요 7

퀘이사존 별빛도련
265 1시간 전
0 질문

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! 5

퀘이사존 PiT-ViPER
69 1시간 전
0 사이다

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2

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
100 1시간 전
0 질문

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77 2시간 전
0 질문

fsr과 afmf

퀘이사존 Dustt
77 2시간 전
2 질문

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. 14

퀘이사존 user_687453
167 2시간 전
0 잡담

5080뱅가드 pcb burn 후기 1

퀘이사존 user_1110702
217 2시간 전
0 잡담

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ㅜㅜ 존잘이된 하급기 ㅋ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74 2시간 전
0 잡담

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? 14

퀘이사존 신성혜린
259 3시간 전
1 잡담

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50328
226 3시간 전
1 잡담

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,, 5

퀘이사존 두부나라
130 3시간 전
7 잡담

와 5090 가격ㅎㄷㄷ 미리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. 14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749 3시간 전
4 잡담

컴터 들고다닐때 쓸려고 구매했습니다 12

퀘이사존 쏘혜피
439 4시간 전
0 질문

전체창모드로 게임할시 그래픽카드 로드율 떨어짐 3

퀘이사존 싸늘하다
144 4시간 전
3 잡담

5070ti 토마호크 수령기~~ 1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291 4시간 전
2 질문

글카세우신 분들 라이저 어떤거 쓰시나요? 19

퀘이사존 쏘혜피
348 5시간 전
4 잡담

쪼꼬미가 신났떠요. 12

퀘이사존 레환사
701 6시간 전
0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풀로드 고주파음 질문 6

퀘이사존 십정동곧미남
151 6시간 전
6 잡담

간만에 글카 바꾸네요 9

퀘이사존 수소와전기
642 6시간 전
0 잡담

RTX 5080으로 구동한 패스트레이싱 비교스샷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635 6시간 전
0 질문

Asus 5060 dual oc 8g vs gigabyte 5060ti aero질문드립니다 16

퀘이사존 부산마시마로
134 6시간 전
3 정보

듀얼모니터 사용시 한쪽 화면 안나오는 증상 해결법. 2

퀘이사존 디썬
191 6시간 전
1 잡담

다른 제조사 글카 까려면 써보고 게임돌려보고 까는게 맞다고 봅니다. 17

퀘이사존 user_1054849
343 6시간 전
0 질문

글카 변경후 pc재부팅증상 10

퀘이사존 user_1145939
150 6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슬롯 먼지 관리 관련해서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바사칸
102 6시간 전
10 잡담

9070xt 글카 고주파 폭탄 돌리기 당했네여 ㅋㅋㅋㅋ 36

퀘이사존 홍토닉
1.5k 7시간 전
0 잡담

VRAM 온도 관련.. 5

퀘이사존 베레니스
177 7시간 전
0 사이다

라이저킷 장착하는데 시간얼마나 걸리나요 ??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79 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