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1660ti가 980ti랑 비슷한 성능이군요.

퀘이사존 칠천피트c
8 3268

2020.02.29 10:18

출처 : 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qr9LJLYhkRw&t=230s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..

퀘이사존 7bok-e
29 10분 전
0 잡담

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.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36 13분 전
1 잡담

5090팔고 5080+5070 듀얼오리 갑니다 2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73 28분 전
1 질문

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?? 1

퀘이사존 user_1054849
48 37분 전
1 질문

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. 14

퀘이사존 윤서아부지
83 1시간 전
0 질문

하급기(가성비) or 중급기(밸런스) or 상급기(가심비) 9

퀘이사존 60지옥
162 1시간 전
1 질문

4060 AERO 사용중입니다.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DOPELY
60 2시간 전
0 질문

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09948
67 4시간 전
0 사이다

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. 6

퀘이사존 바샤앙
240 6시간 전
0 사이다

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..... 3

퀘이사존 상록수
138 8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탈착 2

퀘이사존 user_1141312
142 9시간 전
3 사이다

5070ti 이가격 살만할까요 ? 15

퀘이사존 user_1147986
518 10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언더볼팅 후 고주파음 결과... 3

퀘이사존 user_1109014
147 11시간 전
0 질문

5070TI 토마호크 언더볼팅 질문드립니당. 1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107 11시간 전
1 질문

5080 사진 재첨부 합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8276
317 11시간 전
1 질문

와 GPU 백플레이트 온도 어마어마하네요 ㅋㅋ 11

퀘이사존 인나스미로프
490 11시간 전
2 질문

안녕하세요. 5080을 구매했는데 방열판이 휘어있는거 같아 글 올려봅니다. 14

퀘이사존 user_1148276
440 11시간 전
1 잡담

예전에 5060ti 16gb, 5070 ti 알아볼 때도 느꼈지만 14

퀘이사존 60지옥
286 11시간 전
1 질문

5060ti 8gb 브랜드 질문 17

퀘이사존 Tiësto04
209 13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 카드 장착 불량도 있나요? 14

퀘이사존 user_1148255
398 14시간 전
0 질문

레노버 워크스테이션 1

퀘이사존 user_781374
117 14시간 전
2 잡담

대 전투 마법사 8

퀘이사존 레환사
260 14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떄문에 너무 고민중이라 머리아프네용 ㅠㅠ 5

퀘이사존 크롱핑
237 14시간 전
0 잡담

오큐링크 문제 발생... 바탕화면 멈춤 증상. 4

퀘이사존 울림
107 14시간 전
1 사이다

오늘 5080 영입 질문 있슴다 2

퀘이사존 가즈아99
282 14시간 전
1 사이다

뉴비인데 클카 간섭 질문좀 드리겠습니당 6

퀘이사존 user_1148244
137 15시간 전
1 잡담

5090 fe 젠슨황 에디션 ㄷㄷ 2

퀘이사존 사뿐사뿐
753 15시간 전
2 잡담

올해 몇달 열심히 일해서 3

퀘이사존 웨지후라이
233 15시간 전
1 잡담

일단은 조립 끝 4

퀘이사존 쏘혜피
184 16시간 전
0 잡담

좋은부품으로 견적짠 5080 pc 가격 ㄷㄷ 27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862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