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amd rx570 레퍼런스 관련 질문입니다

퀘이사존 nizmi
0 685

2020.07.17 06:55

댓글: 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RDNA4에서 FSR 4.1.0 vs 4.1.1 변동없네요. = 디아블로4 1

퀘이사존 KKM
33 9분 전
0 질문

컴퓨터 견적 도중 9070XT 질문드립니다 1

퀘이사존 추자나무
21 12분 전
2 질문

기가바이트 5080 구매한지 40일째 ..10일 지났는데 AS연장될까요? 6

퀘이사존 흐미미쵸
143 1시간 전
2 정보

그래픽카드 RTX 5000번 SUPER는 루머가 아닐지도? 11

퀘이사존 퀘사이준
285 1시간 전
3 정보

4070ti 써멀 재도포( 인텍앤컴퍼니) 방문 후기 -수정 7

퀘이사존 과자먹기
179 1시간 전
11 잡담

5070이랑 5060ti 16GB가 게이밍으로 비교되는게 맞는건가요? 31

퀘이사존 바이키
523 2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중 어떤 본체에 해야 제일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122 2시간 전
0 질문

회사 컴퓨터 자꾸 다운됩니다.. 도무지 모르겠습니다. 3

퀘이사존 회드어린이
111 2시간 전
1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는 xfx나 사파이어가 좋나요? 9

퀘이사존 Commande
166 3시간 전
3 질문

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듀얼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? 12

퀘이사존 user_1147708
204 4시간 전
1 사이다

5090아스트랄 90도 케이블 다시 질문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76 4시간 전
11 잡담

다른건 몰라도 vram 옵션타협 하.세.요. 34

퀘이사존 할말못참는병에걸림
1.4k 4시간 전
0 질문

5090 90도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65 5시간 전
4 질문

rtx 2080에서 글카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. 15

퀘이사존 차미
219 5시간 전
4 잡담

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.. 1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.1k 5시간 전
2 사이다

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1148003
327 5시간 전
4 잡담

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11

퀘이사존 60지옥
433 5시간 전
0 질문

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. 6

퀘이사존 흐유우
79 5시간 전
1 잡담

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 12

퀘이사존 망고캔디
175 6시간 전
1 질문

5060 vs 5060ti 8

퀘이사존 user_1147664
175 6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3

퀘이사존 서팔동
102 6시간 전
1 질문

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6

퀘이사존 가즈아99
253 6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.. 8

퀘이사존 qerwtyhd
213 6시간 전
0 질문

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2

퀘이사존 user_1147998
90 6시간 전
5 사이다

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5

퀘이사존 yaHH
769 7시간 전
1 사이다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 12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274 8시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5

퀘이사존 hon3y
271 8시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10

퀘이사존 호이바
246 9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7

퀘이사존 말모엉아
197 9시간 전
4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40

퀘이사존 60지옥
1.3k 9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