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3

3070 이엠텍 몬스터 도착 하였습니다.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5 1101

2022.06.21 14:29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9 잡담

MSI RTX 5090 TRIO GAMING OC 커넥터 번이 왔네요.,.!! 16

퀘이사존 cpa뉴건담
1.5k 06-26
2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팔았는데 고주파로 환불해달라는데 해줘야하나요? 64

퀘이사존 과자찹찹
3k 06-26
1 질문

고주파 없다의 기준이 무엇인가요? 15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318 06-26
1 질문

3080 쓰는데 유튜브 4k 끊기는데 뭔가요? 10

퀘이사존 에담
357 06-26
0 질문

글카를 업글 하려는데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skysd
133 06-26
3 잡담

9070xt 고주파 테스트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326 06-26
2 잡담

9070 구매했습니다 3

퀘이사존 hongchalchal
240 06-26
0 질문

컬러풀 rtx5080 울트라 화이트 미개봉 185만원 구매해도될까요? 15

퀘이사존 pc케이스개조중
374 06-26
1 질문

3080 12g 원래 메모리랑 코어랑 온도가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? 14

퀘이사존 김샤파
303 06-26
0 질문

레노버 2

퀘이사존 user_781374
124 06-26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4

퀘이사존 FFNAVI
236 06-26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48358
160 06-26
1 질문

글카 특가 기다리는것보다 오르는게 더빠를까여? 18

퀘이사존 김옥
493 06-26
8 잡담

ㅋㅍㅈ 라데온 가격을 보면 조만간 오르겠군요. 11

퀘이사존 KKM
1.7k 06-26
3 질문

그래픽카드 핀... 이거 괜찮은건가요? 9

퀘이사존 쿠차
398 06-26
1 사이다

9070xt 헬하 vs 겜오씨 7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290 06-26
1 사이다

글카 교체질문ㅜㅜ 6

퀘이사존 이달봉씨
210 06-26
0 잡담

ARC A750 에서 RX6600XT 교체 2

퀘이사존 흥부네
199 06-26
2 잡담

저의 오래된 고집 중 하나인 8핀 고집이 이번에 꺾인 것 처럼 23

퀘이사존 60지옥
480 06-26
7 정보

그것이알고싶다 게임에서의 VRAM 32기가의 허상 32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7.3k 06-26
0 질문

앤비디아 앱에서 구제어판 기능 찾아요.. 3

퀘이사존 7bok-e
253 06-26
5 잡담

이번에 라데온 업데이트 7700XT FSR 4.1 등 사용자 후기입니다 6

퀘이사존 조립분해하자
609 06-26
3 잡담

5090팔고 5080+5070 듀얼오리 갑니다 13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683 06-26
1 질문

5080화이트 제품중 어떤게 발열 제일 잘잡나요?? 9

퀘이사존 user_1054849
335 06-26
1 사이다

구형파워 문어발 사용 질문드립니다. 20

퀘이사존 윤서아부지
218 06-26
3 사이다

하급기(가성비) or 중급기(밸런스) or 상급기(가심비) 17

퀘이사존 60지옥
393 06-26
1 질문

4060 AERO 사용중입니다. 로고 LED가 안들어옵니다 ㅠㅠ 2

퀘이사존 DOPELY
158 06-26
0 질문

다이렉트 오류가 자꾸 떠서 문의글 올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09948
135 06-26
2 사이다

5070 처음 써봐서 잘 모르겠습니다. 6

퀘이사존 바샤앙
419 06-26
0 사이다

모니터를 메인보드 모니터 단자에 연결해놨으면..... 3

퀘이사존 상록수
211 06-26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