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8

4090파워 연결부가 녹았어요ㅠ

퀘이사존 닉네임열글자면충분하
25 562

2026.06.27 22:46

댓글: 2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9070 xt 구입했습니다

퀘이사존 알아
24 17분 전
1 질문

안녕하십니까~ 5080 타스좀 봐주세요~ 1

퀘이사존 고라니율
33 36분 전
0 질문

5080 컬러풀 울트라 사용 중인데 드라이더를 재설치해도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요

퀘이사존 Rainer
49 1시간 전
1 사이다

컴퓨터가 자꾸 꺼집니다 8

퀘이사존 user_1016405
127 2시간 전
3 잡담

온라인 게임에 저지연 옵션은 필수네요. WoW에 인텔 ARC 저지연 기술 XeLL 적용 후 체감 6

퀘이사존 KKM
215 3시간 전
8 질문

4090파워 연결부가 녹았어요ㅠ 25

퀘이사존 닉네임열글자면충분하
562 3시간 전
0 사이다

왕따 시키지말고 dlss4.5 잘아시는분 대답좀 해주세요 ^^ 41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72 3시간 전
1 잡담

사펑 2077 프레임 드랍 잡은 방법 신박하네요 7

퀘이사존 신성혜린
193 4시간 전
0 잡담

1년만에 LSFG 듀얼오리 4K 240HZ 2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129 4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6

퀘이사존 FFNAVI
115 5시간 전
4 사이다

msi rtx 5080 뱅가드 잘 산거겠죠? 9

퀘이사존 doru
310 5시간 전
0 질문

오큐링크 케이블 교체 후

퀘이사존 울림
98 6시간 전
7 질문

어제 올렸던 고주파땜에 글카 환불요구 당했던 사람입니다 15

퀘이사존 과자찹찹
796 6시간 전
1 사이다

3060 12gb 적정가격이 얼만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48552
199 7시간 전
2 사이다

두 제품중 어떤게 더 좋나요? 3

퀘이사존 doru
137 7시간 전
0 질문

RX 9060 XT 16GB 인식불량 5

퀘이사존 user_1148136
153 7시간 전
2 질문

컴퓨터를 모르는 상태로 질러서 웁니다 ㅠ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user_1148541
304 7시간 전
2 질문

글카를 5080으로 업글하려는데 이거들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 14

퀘이사존 skysd
252 8시간 전
3 정보

AMD 라데온 FSR FG 4.0 vs 4.0.1 프레임 페이싱 개선 O.K 4

퀘이사존 KKM
336 8시간 전
3 잡담

나름 희귀종 5070ti 5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643 9시간 전
1 질문

vrr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락키김
68 9시간 전
0 질문

형님들 컴퓨터 팔껀데 견적 좀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03973
189 10시간 전
0 질문

Ddu로 라데온 드라에버 재설치 하다가 큰일난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46479
235 10시간 전
0 사이다

DLSS 4.5 조만간 입문해야되어서 질문드립니다 ^^ 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21 11시간 전
0 사이다

4070 슈퍼에서 하향하려고요 8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265 11시간 전
3 질문

오래된 그래픽카드(GTX 1060 6G) 업글 고려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코코낸내
349 12시간 전
5 잡담

조텍에서 후기 이벤트 상품 왔습니다.

퀘이사존 메밀묵
381 12시간 전
2 잡담

택배도착 듀얼오리 셋팅 갑니다. 4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83 13시간 전
0 사이다

외장그래픽 켜도 내장그래픽 설정으로 잡히네요.. 3

퀘이사존 줄무늬빤쓰
191 14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와 vga 사이 핸드셰이크 오류?격어보신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7bok-e
83 14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