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마이크로소프트 Edge용 VSR 비교

퀘이사존 대우IQ1000
1 1005

2023.03.07 21:04

댓글: 1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만리 5080 네뷸라 OCCT 오류 및 타스 점수 문제..

퀘이사존 나뮤니
12 3분 전
0 질문

언볼 커브값보다 항상 50 낮게 나오는 건 뭘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48 23분 전
0 질문

12핀 파워 변경 필수? 5

퀘이사존 user_1147912
51 28분 전
0 질문

최근들어 고주파음, 순간적 그래픽 깨짐 AS가능할까요? 6

퀘이사존 쿠차
53 36분 전
1 잡담

5090 3종 비교, 아스트랄 박스가 제일 작네요 ㅋ 3

퀘이사존 홍실짱
111 49분 전
3 잡담

5090 국대축구만 보면 렉이 걸립니다. 6

퀘이사존 슈퍼염소
155 51분 전
1 질문

컴퓨존 as미쳤네요.. 3

퀘이사존 user_1141312
227 1시간 전
5 질문

답답하고 찹찹한 마음에 글을 남겨 봅니다. 40

퀘이사존 pub-ing
525 1시간 전
2 잡담

VRAM을 제조사 마음대로 늘리던 시절 7

퀘이사존 -385
304 2시간 전
5 잡담

긱바 5090 인피니티 래플 미친거 아닙니까 ㅋㅋ? 6

퀘이사존 유겐
463 2시간 전
2 잡담

옛날에 비램 막 128 256mb 이랬는데 ㅋㅋㅋ 9

퀘이사존 가인
267 3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카드 4060->5060ti 업그레이드 질문입니다! 18

퀘이사존 컴맹탈출픈맨
198 4시간 전
13 잡담

1년 넘은 5090 어마 아이스 근황 14

퀘이사존 ᴗへωへᴗ
2k 5시간 전
3 잡담

어떤 부품이든 마음이 가는 대로 지르시면 후회를 덜 합니다 12

퀘이사존 60지옥
297 5시간 전
4 잡담

MSI 프리렌 에디션 도착 7

퀘이사존 EVERYDAE
511 5시간 전
2 정보

라데온 26.6.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 3

퀘이사존 승길씨
251 5시간 전
0 질문

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6

퀘이사존 포마드
209 7시간 전
10 잡담

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... 13

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
758 7시간 전
1 질문

As가야할문제일까요 16

퀘이사존 user_1141312
306 11시간 전
2 사이다

5080 전원케이블 5

퀘이사존 너구리21
276 12시간 전
1 사이다

RTX3070 발열문제 8

퀘이사존 HURB
185 13시간 전
0 질문

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?... 6

퀘이사존 user_1141312
195 13시간 전
1 사이다

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6

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
189 13시간 전
0 잡담

9700X +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245
113 13시간 전
0 질문

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31003
113 14시간 전
3 잡담

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. ^^ 2

퀘이사존 sugi0lover
279 14시간 전
2 잡담

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350 14시간 전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175 14시간 전
3 질문

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? 6

퀘이사존 user_1148111
327 15시간 전
3 잡담

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(ft. 토르 III 1200W) 3

퀘이사존 EVERYDAE
221 16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