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QHD 6700x에서 4060ti 가는거 어찌생각하십니까들

퀘이사존 럭셔리민후
8 1050

2023.10.10 17:54

댓글: 8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9070XT 게임 렉 해결 질문! 3

퀘이사존 user_1146479
58 50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바꾸고 스팀이 안되네요 1

퀘이사존 user_1100081
45 51분 전
0 잡담

여름이라 그런가 폴라폭스 디자인이 땡기네요

퀘이사존 60지옥
38 1시간 전
0 질문

5060(ti) 구매처 5

퀘이사존 user_1146344
53 1시간 전
1 사이다

조립중인데 모니터가 안들어와요 13

퀘이사존 ONLYBLUE
164 2시간 전
0 잡담

지금 분위기 보니 존버 하면 가격 더오를깥네요 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31 2시간 전
3 잡담

5070ti 9070xt 좀 고민했는데 4

퀘이사존 알아
144 2시간 전
6 질문

4080super랑 5070ti 성능차이 19

퀘이사존 키야이맛이쥐
284 2시간 전
2 잡담

미니PC 초전박살. 3

퀘이사존 레환사
170 3시간 전
3 사이다

내장 그래픽 사용안한다면 끄는게 좋을까요? 8

퀘이사존 쏘혜피
188 3시간 전
5 질문

5070ti 진동 정상이 되었습니다ㅠㅠ 9

퀘이사존 user_1141312
175 3시간 전
2 잡담

WoW는 INTEL과 NVIDIA만 좋군요. 7

퀘이사존 KKM
139 3시간 전
3 잡담

ASUS 라데온 9070xt 구매했습니다. 2

퀘이사존 트윈머플러
150 4시간 전
4 잡담

5090 팔고 준비물 완료 10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434 4시간 전
6 잡담

60 지옥을 탈출한 저에게 남은 지옥들 21

퀘이사존 60지옥
378 4시간 전
2 질문

컴린이 완본체 질문 ㅠㅠ 14

퀘이사존 user_1148405
131 5시간 전
1 질문

20만원 전후 중고그래픽카드 서브로 살려고 하는데 추천좀 부탁드립니다. 5

퀘이사존 절대덕후
120 5시간 전
7 잡담

MSI RTX 5090 TRIO GAMING OC 커넥터 번이 왔네요.,.!! 11

퀘이사존 cpa뉴건담
566 6시간 전
6 질문

그래픽카드 팔았는데 고주파로 환불해달라는데 해줘야하나요? 23

퀘이사존 과자찹찹
616 6시간 전
1 질문

고주파 없다의 기준이 무엇인가요? 15

퀘이사존 고등어김치조림
233 7시간 전
1 질문

3080 쓰는데 유튜브 4k 끊기는데 뭔가요? 10

퀘이사존 에담
262 8시간 전
0 질문

글카를 업글 하려는데 질문드려요 2

퀘이사존 skysd
100 8시간 전
3 잡담

9070xt 고주파 테스트 4

퀘이사존 user_1147912
197 8시간 전
2 잡담

9070 구매했습니다 3

퀘이사존 hongchalchal
169 8시간 전
0 질문

컬러풀 rtx5080 울트라 화이트 미개봉 185만원 구매해도될까요? 10

퀘이사존 pc케이스개조중
250 9시간 전
1 질문

3080 12g 원래 메모리랑 코어랑 온도가 이렇게 차이가 나나요 ? 11

퀘이사존 김샤파
189 9시간 전
0 질문

레노버 2

퀘이사존 user_781374
103 10시간 전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4

퀘이사존 FFNAVI
183 10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파워 관련 질문드립니다 3

퀘이사존 user_1148358
122 10시간 전
1 질문

글카 특가 기다리는것보다 오르는게 더빠를까여? 18

퀘이사존 김옥
419 1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