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9

그래픽카드 팔았는데 고주파로 환불해달라는데 해줘야하나요?

퀘이사존 과자찹찹
61 2610

2026.06.26 18:31

댓글: 61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글카를 5080으로 업글하려는데 이거들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

퀘이사존 skysd
1 방금
0 잡담

AMD 라데온 FSR FG 4.0 vs 4.0.1 프레임 페이싱 개선 O.K

퀘이사존 KKM
81 47분 전
2 잡담

나름 희귀종 5070ti 5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139 56분 전
0 질문

vrr 질문 드립니다

퀘이사존 락키김
32 1시간 전
0 질문

형님들 컴퓨터 팔껀데 견적 좀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03973
104 2시간 전
0 질문

Ddu로 라데온 드라에버 재설치 하다가 큰일난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46479
136 2시간 전
0 사이다

DLSS 4.5 조만간 입문해야되어서 질문드립니다 ^^ 5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75 3시간 전
0 사이다

4070 슈퍼에서 하향하려고요 8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167 3시간 전
2 질문

오래된 그래픽카드(GTX 1060 6G) 업글 고려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코코낸내
195 3시간 전
2 잡담

조텍에서 후기 이벤트 상품 왔습니다.

퀘이사존 메밀묵
155 4시간 전
2 잡담

택배도착 듀얼오리 셋팅 갑니다. 4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218 5시간 전
0 사이다

외장그래픽 켜도 내장그래픽 설정으로 잡히네요.. 3

퀘이사존 줄무늬빤쓰
153 5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와 vga 사이 핸드셰이크 오류?격어보신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7bok-e
71 6시간 전
0 질문

6900xt 짤순이 알고리즘이 변경되었네요 rnda2 4

퀘이사존 lllKarmalll
136 6시간 전
1 사이다

12vhpwr 90도 케이블 9

퀘이사존 user_967397
237 6시간 전
1 사이다

그래픽카드가 안빠져요 3

퀘이사존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
210 6시간 전
0 질문

라데온 고수님들 계신가요? 9070xt 모델 선택 조언좀 해주세요 9

퀘이사존 알아
211 7시간 전
0 잡담

크림슨 2026.04.17 vs 아드레날린 26.6.2 타임스파이 OC (RX 9070 XT 하닉멤)

퀘이사존 KKM
158 7시간 전
5 잡담

양품 구매하셔서 사용 후기 남기시는 분들 보면 대리만족이 되네요 5

퀘이사존 60지옥
405 7시간 전
0 잡담

패스트레이싱의 허 와 실 (부품가격상승 메니아는 폭망 ??)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76 8시간 전
3 잡담

9070XT 구매했습니다~! 3

퀘이사존 라요
273 8시간 전
3 질문

지인과 9070xt와 4080su를 교환하려는데 추가금 얼마정도 붙혀야 할까요? 11

퀘이사존 칠뤨
297 10시간 전
8 잡담

9070XT 니트로 설치했습니다 7

퀘이사존 JHMA
507 10시간 전
1 질문

뉴비 그래픽카드 업글 조언 부탁드립니다 7

퀘이사존 user_1148470
183 14시간 전
0 질문

엔디비아 라데온 색감 차이가 많이납니다.. 6

퀘이사존 user_1100081
361 15시간 전
5 질문

[극대노] 9070XT 먹통증상 (3줄스크린) 이거불량인가요? 21

퀘이사존 앵웅앵웅
827 16시간 전
3 질문

9070XT 게임 렉 해결 질문! 14

퀘이사존 user_1146479
331 17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 카드 바꾸고 스팀이 안되네요 2

퀘이사존 user_1100081
197 17시간 전
3 잡담

여름이라 그런가 폴라폭스 디자인이 땡기네요 8

퀘이사존 60지옥
235 17시간 전
0 질문

5060(ti) 구매처 5

퀘이사존 user_1146344
149 17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