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듀얼 그래픽 혼종 쓰는데 이런 경우는 또 뭔가요? ㅠㅠ

퀘이사존 나이젤
2 806

2024.04.26 18:15

댓글: 2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그래픽카드 중고거래 감가 심한가요? 3

퀘이사존 user_1140956
91 37분 전
2 질문

업체 예약금 반환거부 5

퀘이사존 우디는우등생
142 51분 전
1 사이다

그래픽카드에서 큰 소음이 들립니다 6

퀘이사존 user_1011650
78 1시간 전
2 정보

AMD 'ML 기반 FSR'이 제대로 동작하는지 아리송하다면(?) '옵티스케일러'가 해답 5

퀘이사존 KKM
176 2시간 전
1 잡담

모니터까지 교체 완료 했습니다. 6

퀘이사존 mooning
123 2시간 전
1 질문

UWQHD모니터가 3440×1935 해상도 지원하나요? 6

퀘이사존 스피리츠
128 3시간 전
0 질문

9070xt 중고가 질문 5

퀘이사존 user_1148470
200 3시간 전
0 질문

4070S에서 5080. 올라갈만한가요? 8

퀘이사존 user_896097
237 3시간 전
0 잡담

26.6.2 설치되는거 맞나요 1

퀘이사존 abcbmaster
204 5시간 전
5 질문

글카 업글 6

퀘이사존 아벨
435 5시간 전
4 질문

5070ti 쓰시는 분들 제로팬 몇도부터 돌아가시나요?? 14

퀘이사존 Mozzie
227 6시간 전
2 질문

그래픽카드 인식 43번 에러 및 인식오류 6

퀘이사존 user_1107374
169 6시간 전
0 잡담

90 으로 테스트 해본 충격의 귀무자 검의길 데모 ㅠ_ㅠ 10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18 7시간 전
1 질문

GPU 점유율 58%이상으로 올라갈경우 소음발생하는데 괜찮을까요 4

퀘이사존 오이아이
173 7시간 전
2 잡담

98삼디+9070XT 조합도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군요 13

퀘이사존 60지옥
400 7시간 전
3 사이다

에즈락 7900xtx 팬텀 언더볼팅 제대로 한건가 고수분들 조언 부탁해요 3

퀘이사존 알리아
156 8시간 전
2 잡담

구형 그래픽카드 유튜브 끊기시는 분들 1

퀘이사존 -385
351 8시간 전
2 사이다

슈프림 화이트 본체에 껴보신 분 계실까요? 8

퀘이사존 고등어찜요리
234 12시간 전
4 잡담

Comfyui쓰는한 nvidia를 떠날수가 없.. 4

퀘이사존 포리링
460 12시간 전
4 잡담

9070 xt 구입했습니다 2

퀘이사존 알아
353 16시간 전
2 사이다

안녕하십니까~ 5080 타스좀 봐주세요~ 6

퀘이사존 고라니율
228 16시간 전
0 질문

5080 컬러풀 울트라 사용 중인데 드라이더를 재설치해도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요 6

퀘이사존 Rainer
202 17시간 전
1 사이다

컴퓨터가 자꾸 꺼집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16405
312 18시간 전
3 잡담

온라인 게임에 저지연 옵션은 필수네요. WoW에 인텔 ARC 저지연 기술 XeLL 적용 후 체감 8

퀘이사존 KKM
708 19시간 전
11 질문

4090파워 연결부가 녹았어요ㅠ 37

퀘이사존 닉네임열글자면충분하
2.3k 19시간 전
1 사이다

왕따 시키지말고 dlss4.5 잘아시는분 대답좀 해주세요 ^^ 4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982 19시간 전
3 잡담

사펑 2077 프레임 드랍 잡은 방법 신박하네요 10

퀘이사존 신성혜린
603 19시간 전
1 잡담

1년만에 LSFG 듀얼오리 4K 240HZ 3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224 20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6

퀘이사존 FFNAVI
198 20시간 전
5 사이다

msi rtx 5080 뱅가드 잘 산거겠죠? 10

퀘이사존 doru
892 2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