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예전 소프트웨어와 최신 그래픽 드라이버가 호환이 안 되서 문제가 생길 수 있을까요?

퀘이사존 magicqueen
5 1045

2024.08.11 03:49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사이다

4060ti 타스 잘 나온걸까요?? 5

퀘이사존 앵카돌핀
1.6k 08-13
0 사이다

rtx 3080 8핀 3개 연결 어떻게 해야 할까요.. 7

퀘이사존 ACRG
2.5k 08-13
33 정보

좀 더 사용해본 Lossless Scaling vs AFMF2 비교 62

퀘이사존 모라카노
22.9k 08-13
0 사이다

알리 한국업체는 리뷰없어도 구매들 하시는편 인가요? 3

퀘이사존 안아줘요
2.2k 08-13
0 사이다

15마넌 이하 중고 글픽, 당신의 선택은?! 9

퀘이사존 별을보는아이
1.5k 08-13
0 질문

rtx 3080 파스 , 타스 점수가 낮은것같아요.. 1

퀘이사존 user_986983
1.6k 08-13
1 정보

검은신화: 오공, 벤치마크툴 나왔습니다. 12

퀘이사존 은늑대
4.3k 08-13
1 잡담

저가형이라고 냉납이안오는건아닌듯 6

퀘이사존 lllKarmalll
1.5k 08-13
0 질문

가격 35만원대 ASUS 4060 7

퀘이사존 양무제
1.8k 08-13
1 질문

5900xt 그래픽카드 추천좀 부탁드립니다 1

퀘이사존 cocoa1335
1.7k 08-13
0 질문

이엠텍 4080 SUPER 파워(NXZT C1200) 12VHPWR 케이블 꼽아도 되나요? 1

퀘이사존 user_971517
1.3k 08-13
0 잡담

앞으로 게임 제작사에서 업스케일방식 이렇게 해주면 좋겠네요 1

퀘이사존 Yah
1k 08-13
0 사이다

7800x3d 1060 3g 호환 14

퀘이사존 감자쳐돌이
2k 08-13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교체 후 안켜지는 모니터;; 도와주십쇼 ㅠ 4

퀘이사존 user_932413
1.2k 08-13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풀로드시에도 언더볼팅이 효과가 큰가요? 2

퀘이사존 닉바꾸기어렵다
2.3k 08-13
0 질문

알리발 재생클카 JIESHUO 아시는 분 있나요? 3

퀘이사존 user_846447
1.9k 08-13
4 질문

afmf2 이거 진짜인가요 18

퀘이사존 Skbhb
5.4k 08-13
0 질문

글카 업글 질문드립니다 2

퀘이사존 user_984536
1k 08-13
0 질문

19일 알리세일에 70 ti super 이상도 파나요? 5

퀘이사존 에리카컴붕
1.6k 08-13
1 질문

5600g 는 afmf2 못쓰나요? 10

퀘이사존 lllKarmalll
2.4k 08-13
2 사이다

4090으로 지금 완벽하게 UHD 100프레임 이상이 굴러가나요? 8

퀘이사존 wowhaja
2.1k 08-13
0 질문

6600xt쓰고있고 이거 누르기만하면 화면이 안나오는데 뭐가문제인가요

퀘이사존 user_986453
905 08-13
1 사이다

6600은 쿠다코어 몇개인가요ㅠㅠ 7

퀘이사존 흑임자
1.5k 08-13
0 잡담

어제 까지 쓰고 오늘 안켜지는 컴 1

퀘이사존 데우지
1.3k 08-13
0 질문

그래픽카드 오류 nvlddmkm 때문에 미치겠습니다.. 9

퀘이사존 user_664646
2.8k 08-13
1 질문

4070 super 3팬 10만원 차이인데 왜 이런가요? 13

퀘이사존 9700x제발당첨
2.5k 08-13
0 질문

소형 4060, msi aero 대 기가 nann LP 어떤게 좋나요. 7

퀘이사존 피아노의숲
1.6k 08-13
1 사이다

5700G 4K 모니터 사용 괜찮을까요? 2

퀘이사존 고테츠
1.2k 08-13
4 정보

4090도 채굴로 많이 씁니다, 조심하세요 7

퀘이사존 manduyuri
2.7k 08-13
0 잡담

프로아트랑 윈드포스랑

퀘이사존 강원투덜이
1.1k 08-13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