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4070 파워 커넥터 질문

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
0 591

2025.02.24 17:37

관련태그

  • #4070
  • #커넥터
  • #8핀
  • #12v2x6

댓글: 0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2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3

퀘이사존 60지옥
57 13분 전
0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

퀘이사존 user_921781
45 30분 전
0 질문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1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35 32분 전
10 잡담

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..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. 24

퀘이사존 티치맘
582 5시간 전
0 질문

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3

퀘이사존 삐젤리
195 5시간 전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3

퀘이사존 user_1141312
120 6시간 전
4 정보

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8

퀘이사존 란데르트
125 8시간 전
0 질문

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. 1

퀘이사존 user_1147942
92 8시간 전
0 질문

5060ti 질문있습니다. 3

퀘이사존 박춘하
133 8시간 전
1 질문

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3

퀘이사존 user_1144149
139 9시간 전
0 질문

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74 9시간 전
0 질문

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3

퀘이사존 융대릭
147 9시간 전
2 잡담

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8

퀘이사존 떠나고프
365 9시간 전
0 질문

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? 사진있음 1

퀘이사존 길드장
185 9시간 전
0 질문

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146 9시간 전
1 잡담

ROG 20주년 가격 루머? 공개되었네요 2

퀘이사존 쯔히
259 10시간 전
1 잡담

긱바 겜오씨 RX 9070 XT(하닉멤) 아드레날린 26.6.2 삼디막 평 2

퀘이사존 KKM
242 11시간 전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? 3

퀘이사존 카록
116 11시간 전
13 잡담

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9

퀘이사존 user_1016760
938 11시간 전
0 질문

7900gre 아드레날린 최신버전 업데이트후 문제있나요? 3

퀘이사존 형이
153 11시간 전
1 잡담

기가바이트 그래픽카드 보증 연장 했어도 7

퀘이사존 user_784931
279 12시간 전
0 사이다

인텔 글카 안 쓰는데 oneAPI Level Zero SDK 깔아도 되나요? 6

퀘이사존 60지옥
147 13시간 전
3 잡담

제 아스트랄 전류 값은 항상 바뀌어져 있어요. 8

퀘이사존 레환사
266 13시간 전
0 질문

옵티스케일러 듀얼 GPU 지원 되나요? 1

퀘이사존 긴급상황
99 13시간 전
1 잡담

RX 9070 XT 겜오씨로 다운그레이드 완료 했습니다. 5

퀘이사존 메그니토
300 13시간 전
0 질문

포맷 후 라데온 무한 업데이트 필요 어떻게 해결할까요.,. 7

퀘이사존 럭셔리민후
158 13시간 전
0 질문

갑자기 모니터가 안 보입니다. 3

퀘이사존 user_1147904
107 13시간 전
0 질문

WQHD모니터 사용중에 있습니다 모니터 새로운거 추가시 질문 3

퀘이사존 날개죽
114 13시간 전
0 질문

5070ti와 9070xt중에 뭐가 나을까요? 8

퀘이사존 알아
346 13시간 전
0 사이다

선생님들 수입사(에즈윈) 리퍼 그래픽카드는 어떨까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00
158 13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