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제 PC에서 FG가 제대로 작동되는건지 잘 모르겠습니다

퀘이사존 배가고픈레후
2 971

2025.07.22 12:25

관련태그

  • #dlss
  • #FG
  • #프레임보간
  • #사이버펑크

댓글: 2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5070이랑 5060ti 16GB가 게이밍으로 비교되는게 맞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바이키
28 5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중 어떤 본체에 해야 제일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53 22분 전
0 질문

회사 컴퓨터 자꾸 다운됩니다.. 도무지 모르겠습니다. 2

퀘이사존 회드어린이
45 27분 전
0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는 xfx나 사파이어가 좋나요? 5

퀘이사존 Commande
74 57분 전
2 질문

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듀얼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? 10

퀘이사존 user_1147708
141 1시간 전
0 사이다

5090아스트랄 90도 케이블 다시 질문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24 1시간 전
7 잡담

다른건 몰라도 vram 옵션타협 하.세.요. 27

퀘이사존 할말못참는병에걸림
694 2시간 전
0 질문

5090 90도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37 2시간 전
2 질문

rtx 2080에서 글카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. 15

퀘이사존 차미
164 2시간 전
4 잡담

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.. 15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85 3시간 전
2 사이다

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1148003
253 3시간 전
3 잡담

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9

퀘이사존 60지옥
311 3시간 전
0 질문

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. 6

퀘이사존 흐유우
71 3시간 전
1 잡담

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 10

퀘이사존 망고캔디
145 3시간 전
1 질문

5060 vs 5060ti 8

퀘이사존 user_1147664
147 4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3

퀘이사존 서팔동
95 4시간 전
1 질문

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6

퀘이사존 가즈아99
221 4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.. 8

퀘이사존 qerwtyhd
193 4시간 전
0 질문

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98
77 4시간 전
4 사이다

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3

퀘이사존 yaHH
584 5시간 전
1 사이다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 11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252 5시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5

퀘이사존 hon3y
249 6시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10

퀘이사존 호이바
222 6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7

퀘이사존 말모엉아
180 6시간 전
4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38

퀘이사존 60지옥
1.1k 7시간 전
1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 6

퀘이사존 user_921781
194 7시간 전
0 질문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88 7시간 전
14 잡담

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..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. 44

퀘이사존 티치맘
2.1k 12시간 전
3 사이다

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9

퀘이사존 삐젤리
414 12시간 전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4

퀘이사존 user_1141312
194 13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