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아드레날린 지워야 할까요?

퀘이사존 killthemall
3 684

2025.03.07 10:50

댓글: 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잡담

다시 3개월만에 5090으로 갑니다 1

퀘이사존 방배동멋쟁이
76 31분 전
0 질문

5060ti vs 9060 xt 2

퀘이사존 user_1144626
59 32분 전
0 질문

4K 60프레임 사용중입니다. 글카 업글하고싶어요. 4

퀘이사존 포마드
78 38분 전
0 사이다

시네벤치,3dmark 점수 좀 봐주세요ㅜ 2

퀘이사존 킹과장
74 56분 전
2 정보

12vhpwr 모니터링 wireviwe pro 2 리뷰 후기 3

퀘이사존 도부크
174 2시간 전
7 잡담

9070xt 커넥터 버닝 후기입니다... 8

퀘이사존 두부과자맛남
551 3시간 전
0 잡담

아..신호 없음 떠서 식겁했었는데, 다행이네요..휴.. 1

퀘이사존 killthemall
106 3시간 전
9 잡담

이젠 치즈바이트라고도 부르기 어렵....(Feat:기가바이트) 18

퀘이사존 류오동
727 4시간 전
2 사이다

혹시 이게 병목현상인가요? 3

퀘이사존 user_954222
215 5시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업글에 관해서 질문있습니다. 6

퀘이사존 user_1144146
115 5시간 전
14 잡담

7900xtx 사망했네요 19

퀘이사존 별빛도련
1.2k 6시간 전
1 질문

안녕하세요 컴 고수님들! 10

퀘이사존 PiT-ViPER
139 6시간 전
1 사이다

글카 업글 여쭤봅니다 4

퀘이사존 날개달린고구마
149 6시간 전
0 질문

rtss에 뭐뭐 켜놓고 쓰는게 좋을까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133 7시간 전
0 질문

fsr과 afmf 1

퀘이사존 Dustt
125 7시간 전
2 질문

타스 점수가 비정상적으로 낮게나옵니다. 19

퀘이사존 user_687453
247 7시간 전
0 잡담

5080뱅가드 pcb burn 후기 1

퀘이사존 user_1110702
356 7시간 전
0 잡담

글카도 주인을 잘 만나야 ㅜㅜ 존잘이된 하급기 ㅋ 8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500 7시간 전
1 잡담

게임할때 프레임레이트 무조건 켜고 보시는분 계신가요? 16

퀘이사존 신성혜린
335 8시간 전
1 잡담

9070XT 뽐뿌와서 바꾸려다가 그냥 눌러앉았습니다. 4

퀘이사존 user_750328
327 8시간 전
1 잡담

라이저 키트로 글카 세우기 해볼까요,, 6

퀘이사존 두부나라
180 8시간 전
10 잡담

와 5090 가격ㅎㄷㄷ 미리 구매한게 신의 한수네요. 21

퀘이사존 스타라이트
1.6k 8시간 전
5 잡담

컴터 들고다닐때 쓸려고 구매했습니다 14

퀘이사존 쏘혜피
700 9시간 전
0 사이다

전체창모드로 게임할시 그래픽카드 로드율 떨어짐 3

퀘이사존 싸늘하다
179 9시간 전
3 잡담

5070ti 토마호크 수령기~~ 12

퀘이사존 스마일천사
404 9시간 전
2 질문

글카세우신 분들 라이저 어떤거 쓰시나요? 20

퀘이사존 쏘혜피
402 10시간 전
4 잡담

쪼꼬미가 신났떠요. 12

퀘이사존 레환사
884 11시간 전
0 질문

중고 그래픽카드 풀로드 고주파음 질문 6

퀘이사존 십정동곧미남
186 11시간 전
7 잡담

간만에 글카 바꾸네요 11

퀘이사존 수소와전기
939 11시간 전
0 잡담

RTX 5080으로 구동한 패스트레이싱 비교스샷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k 1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