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오 가격도 떨어짐

퀘이사존 푸헬폐인
5 1310

2025.03.18 16:48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

퀘이사존 FFNAVI
17 22분 전
2 질문

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48111
87 1시간 전
0 잡담

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(ft. 토르 III 1200W)

퀘이사존 EVERYDAE
54 1시간 전
1 질문

추천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doru
62 2시간 전
0 질문

Current Link Width X4 뭐가 문제 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6079
67 2시간 전
0 질문

제품을 교환 받았는데 동일 증상이 또 일어날 수가 있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96442
142 3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? 프로그램이 뭘까요? 5

퀘이사존 멜론맛카레
97 3시간 전
0 질문

270K Plus에 9070XT 조합 어떻게 보시나요 9

퀘이사존 조원동이프로
240 5시간 전
9 잡담

스팀머신은 뭐....결국 피닉스2에 navi 33이네요 18

퀘이사존 류오동
529 5시간 전
0 질문

vga에 빨간불이 오래 켜져 있어서 언더볼팅 초기화 3

퀘이사존 권라떼
112 5시간 전
3 사이다

그래픽카드 영수증 이거도 영수증으로 취급받나요?? 8

퀘이사존 user_1030574
329 5시간 전
2 잡담

RX7000 용 FSR 4.1이 괜찮게 나왔군요 3

퀘이사존 MouseSports
222 5시간 전
1 잡담

RDNA4에서 FSR 4.1.0 vs 4.1.1 변동없네요. = 디아블로4 3

퀘이사존 KKM
214 5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견적 도중 9070XT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추자나무
118 5시간 전
3 질문

기가바이트 5080 구매한지 40일째 ..10일 지났는데 AS연장될까요? 9

퀘이사존 흐미미쵸
350 6시간 전
2 정보

그래픽카드 RTX 5000번 SUPER는 루머가 아닐지도? 13

퀘이사존 퀘사이준
499 7시간 전
4 정보

4070ti 써멀 재도포( 인텍앤컴퍼니) 방문 후기 -수정 8

퀘이사존 과자먹기
360 7시간 전
15 잡담

5070이랑 5060ti 16GB가 게이밍으로 비교되는게 맞는건가요? 42

퀘이사존 바이키
922 8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중 어떤 본체에 해야 제일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156 8시간 전
0 질문

회사 컴퓨터 자꾸 다운됩니다.. 도무지 모르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회드어린이
163 8시간 전
1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는 xfx나 사파이어가 좋나요? 10

퀘이사존 Commande
221 8시간 전
4 질문

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듀얼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? 12

퀘이사존 user_1147708
293 9시간 전
1 사이다

5090아스트랄 90도 케이블 다시 질문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229 9시간 전
14 잡담

다른건 몰라도 vram 옵션타협 하.세.요. 38

퀘이사존 할말못참는병에걸림
2.4k 10시간 전
0 질문

5090 90도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200 10시간 전
4 질문

rtx 2080에서 글카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. 15

퀘이사존 차미
308 10시간 전
5 잡담

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.. 23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.6k 11시간 전
2 사이다

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1148003
407 11시간 전
6 잡담

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13

퀘이사존 60지옥
766 11시간 전
0 질문

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. 6

퀘이사존 흐유우
97 11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