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화면이 자꾸 깜빡거립니다 도와주세요

퀘이사존 user_1051121
4 3123

2025.06.05 12:48

관련태그

  • #화면
  • #깜빡임
  • #블랙스크린

댓글: 4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질문

5070ti 쓰시는 분들 제로팬 몇도부터 돌아가시나요??

퀘이사존 Mozzie
11 6분 전
1 질문

그래픽카드 인식 43번 에러 및 인식오류 3

퀘이사존 user_1107374
35 19분 전
0 잡담

90 으로 테스트 해본 충격의 귀무자 검의길 데모 ㅠ_ㅠ 4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148 54분 전
0 질문

GPU 점유율 58%이상으로 올라갈경우 소음발생하는데 괜찮을까요 4

퀘이사존 오이아이
61 1시간 전
1 잡담

98삼디+9070XT 조합도 가격이 생각보단 비싸군요 13

퀘이사존 60지옥
131 1시간 전
1 질문

에즈락 7900xtx 팬텀 언더볼팅 제대로 한건가 고수분들 조언 부탁해요 2

퀘이사존 알리아
61 2시간 전
2 잡담

구형 그래픽카드 유튜브 끊기시는 분들 1

퀘이사존 -385
128 2시간 전
1 질문

슈프림 화이트 본체에 껴보신 분 계실까요? 2

퀘이사존 고등어찜요리
125 5시간 전
1 잡담

Comfyui쓰는한 nvidia를 떠날수가 없.. 2

퀘이사존 포리링
206 6시간 전
1 잡담

9070 xt 구입했습니다

퀘이사존 알아
183 9시간 전
1 질문

안녕하십니까~ 5080 타스좀 봐주세요~ 3

퀘이사존 고라니율
146 10시간 전
0 질문

5080 컬러풀 울트라 사용 중인데 드라이더를 재설치해도 프레임 드랍이 일어나요 6

퀘이사존 Rainer
139 10시간 전
1 사이다

컴퓨터가 자꾸 꺼집니다 9

퀘이사존 user_1016405
261 11시간 전
3 잡담

온라인 게임에 저지연 옵션은 필수네요. WoW에 인텔 ARC 저지연 기술 XeLL 적용 후 체감 7

퀘이사존 KKM
497 12시간 전
10 질문

4090파워 연결부가 녹았어요ㅠ 35

퀘이사존 닉네임열글자면충분하
1.5k 12시간 전
0 사이다

왕따 시키지말고 dlss4.5 잘아시는분 대답좀 해주세요 ^^ 41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816 13시간 전
2 잡담

사펑 2077 프레임 드랍 잡은 방법 신박하네요 9

퀘이사존 신성혜린
391 13시간 전
0 잡담

1년만에 LSFG 듀얼오리 4K 240HZ 2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190 14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6

퀘이사존 FFNAVI
179 14시간 전
4 사이다

msi rtx 5080 뱅가드 잘 산거겠죠? 9

퀘이사존 doru
595 14시간 전
0 질문

오큐링크 케이블 교체 후

퀘이사존 울림
124 16시간 전
8 사이다

어제 올렸던 고주파땜에 글카 환불요구 당했던 사람입니다 17

퀘이사존 과자찹찹
1.6k 16시간 전
1 사이다

3060 12gb 적정가격이 얼만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48552
284 16시간 전
2 사이다

두 제품중 어떤게 더 좋나요? 3

퀘이사존 doru
208 16시간 전
0 질문

RX 9060 XT 16GB 인식불량 5

퀘이사존 user_1148136
198 16시간 전
2 질문

컴퓨터를 모르는 상태로 질러서 웁니다 ㅠ 도와주세요 10

퀘이사존 user_1148541
492 16시간 전
2 질문

글카를 5080으로 업글하려는데 이거들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 17

퀘이사존 skysd
376 17시간 전
4 정보

AMD 라데온 FSR FG 4.0 vs 4.0.1 프레임 페이싱 개선 O.K 4

퀘이사존 KKM
489 18시간 전
3 잡담

나름 희귀종 5070ti 5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1.1k 18시간 전
1 질문

vrr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락키김
90 18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