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7

괜히 4k uhd 해상도로 게임 돌려 봤네요.ㅋ

퀘이사존 비주얼ys
73 6794

2025.06.27 07:31

댓글: 7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기가바이트 5080 구매한지 40일째 ..10일 지났는데 AS연장될까요? 3

퀘이사존 흐미미쵸
26 6분 전
2 정보

그래픽카드 RTX 5000번 SUPER는 루머가 아닐지도? 11

퀘이사존 퀘사이준
150 31분 전
2 정보

4070ti 써멀 재도포(이엠텍) 방문 후기 2

퀘이사존 과자먹기
82 37분 전
10 잡담

5070이랑 5060ti 16GB가 게이밍으로 비교되는게 맞는건가요? 18

퀘이사존 바이키
318 1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중 어떤 본체에 해야 제일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107 1시간 전
0 질문

회사 컴퓨터 자꾸 다운됩니다.. 도무지 모르겠습니다. 2

퀘이사존 회드어린이
99 1시간 전
1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는 xfx나 사파이어가 좋나요? 8

퀘이사존 Commande
137 2시간 전
3 질문

5090 슈프림에 고주사율 듀얼 쓰시는 분들 있으신가요?? 12

퀘이사존 user_1147708
181 2시간 전
1 사이다

5090아스트랄 90도 케이블 다시 질문드립니다 ㅠ 4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57 3시간 전
10 잡담

다른건 몰라도 vram 옵션타협 하.세.요. 33

퀘이사존 할말못참는병에걸림
1.1k 3시간 전
0 질문

5090 90도 케이블 질문드립니다. 6

퀘이사존 소방파이팅
158 3시간 전
4 질문

rtx 2080에서 글카 업글을 하려고 합니다. 15

퀘이사존 차미
196 4시간 전
4 잡담

다른건 타협해도 VRAM 은 절대 타협하지 마시길 .. 18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719 4시간 전
2 사이다

지피티가 성능 하락이 적다는데 맞나요? 18

퀘이사존 user_1148003
294 4시간 전
4 잡담

결국 황가가 죽일X이죠 11

퀘이사존 60지옥
385 4시간 전
0 질문

클럭 관련해서 질문 있습니다.. 6

퀘이사존 흐유우
77 4시간 전
1 잡담

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 12

퀘이사존 망고캔디
160 5시간 전
1 질문

5060 vs 5060ti 8

퀘이사존 user_1147664
167 5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3

퀘이사존 서팔동
100 5시간 전
1 질문

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6

퀘이사존 가즈아99
236 5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.. 8

퀘이사존 qerwtyhd
208 5시간 전
0 질문

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98
82 5시간 전
5 사이다

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5

퀘이사존 yaHH
679 6시간 전
1 사이다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 12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264 7시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5

퀘이사존 hon3y
262 7시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10

퀘이사존 호이바
239 8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7

퀘이사존 말모엉아
187 8시간 전
4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40

퀘이사존 60지옥
1.2k 8시간 전
2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 8

퀘이사존 user_921781
205 8시간 전
0 사이다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93 8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