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12400f 5070ti 타스 어떤지 봐주세요

퀘이사존 권라떼
6 603

2025.11.25 20:50

댓글: 6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As가야할문제일까요 10

퀘이사존 user_1141312
99 3시간 전
2 질문

5080 전원케이블 2

퀘이사존 너구리21
82 4시간 전
1 질문

RTX3070 발열문제 2

퀘이사존 HURB
82 5시간 전
0 질문

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?... 1

퀘이사존 user_1141312
80 5시간 전
0 질문

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
84 5시간 전
0 잡담

9700X +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245
63 6시간 전
0 질문

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

퀘이사존 user_1131003
63 6시간 전
2 잡담

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. ^^

퀘이사존 sugi0lover
116 6시간 전
2 잡담

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153 7시간 전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1

퀘이사존 FFNAVI
78 7시간 전
3 질문

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48111
172 8시간 전
2 잡담

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(ft. 토르 III 1200W) 3

퀘이사존 EVERYDAE
107 8시간 전
1 질문

추천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doru
84 9시간 전
0 질문

Current Link Width X4 뭐가 문제 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6079
86 9시간 전
0 질문

제품을 교환 받았는데 동일 증상이 또 일어날 수가 있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96442
188 10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? 프로그램이 뭘까요? 5

퀘이사존 멜론맛카레
119 10시간 전
0 질문

270K Plus에 9070XT 조합 어떻게 보시나요 10

퀘이사존 조원동이프로
287 12시간 전
10 잡담

스팀머신은 뭐....결국 피닉스2에 navi 33이네요 22

퀘이사존 류오동
831 12시간 전
0 질문

vga에 빨간불이 오래 켜져 있어서 언더볼팅 초기화 4

퀘이사존 권라떼
129 12시간 전
3 사이다

그래픽카드 영수증 이거도 영수증으로 취급받나요?? 9

퀘이사존 user_1030574
380 12시간 전
2 잡담

RX7000 용 FSR 4.1이 괜찮게 나왔군요 3

퀘이사존 MouseSports
272 12시간 전
1 잡담

RDNA4에서 FSR 4.1.0 vs 4.1.1 변동없네요. = 디아블로4 3

퀘이사존 KKM
261 12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견적 도중 9070XT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추자나무
137 12시간 전
4 질문

기가바이트 5080 구매한지 40일째 ..10일 지났는데 AS연장될까요? 10

퀘이사존 흐미미쵸
439 13시간 전
2 정보

그래픽카드 RTX 5000번 SUPER는 루머가 아닐지도? 14

퀘이사존 퀘사이준
565 14시간 전
5 정보

4070ti 써멀 재도포( 인텍앤컴퍼니) 방문 후기 -수정 8

퀘이사존 과자먹기
450 14시간 전
15 잡담

5070이랑 5060ti 16GB가 게이밍으로 비교되는게 맞는건가요? 42

퀘이사존 바이키
1k 15시간 전
0 사이다

그래픽카드 고민중 어떤 본체에 해야 제일 좋을까요? 11

퀘이사존 고소한두부
166 15시간 전
0 질문

회사 컴퓨터 자꾸 다운됩니다.. 도무지 모르겠습니다. 4

퀘이사존 회드어린이
173 15시간 전
1 사이다

라데온 그래픽카드는 xfx나 사파이어가 좋나요? 10

퀘이사존 Commande
248 16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