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5

[루머] 엔비디아 글카 26년 3분기까지 생산 중단

퀘이사존 립부탄曰인텔은작업
5 1967

2026.01.23 14:40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글카 버닝 후기 및 ROG Equalizer 호환 질문

퀘이사존 망고캔디
23 11분 전
0 질문

5060 vs 5060ti 4

퀘이사존 user_1147664
37 19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

퀘이사존 서팔동
30 24분 전
1 질문

5080로 정했습니다 질문있슴당 4

퀘이사존 가즈아99
102 38분 전
0 질문

그래픽카드 발열 어떻게 잡아야하나요.. 4

퀘이사존 qerwtyhd
101 47분 전
0 질문

엔비디아 제어판 관련 질문이요 1

퀘이사존 user_1147998
48 51분 전
4 사이다

5090 슈프림 아쉬웠던 하나 드디어 보완하겠군요 13

퀘이사존 yaHH
319 1시간 전
1 사이다

5080 스틸노마드 점수 엄청 낮은거죠..? 11

퀘이사존 컴린이옴팡이
179 2시간 전
1 잡담

라데온 비디오 업스케일링 이제 잘 작동하네요 4

퀘이사존 hon3y
173 2시간 전
1 질문

2070S 에서 5070으로 업그레이드? 9

퀘이사존 호이바
175 3시간 전
0 질문

4080 에서 5080 기변 질문드립니다~ 6

퀘이사존 말모엉아
135 3시간 전
4 잡담

5060 ti 16기가 고민하시는 분들 보면 제 옛날 모습이 떠오르네요 23

퀘이사존 60지옥
677 3시간 전
1 잡담

7900XTX, 26.6.2, 언더볼팅, 게임.. 4

퀘이사존 user_921781
141 3시간 전
0 질문

GPU 팬 RPM 질문있습니다 2

퀘이사존 이거좋은건가요
75 3시간 전
13 잡담

허락보다 용서가 쉽다 하였는데..글카 씰을 못뜯겠습니다. 43

퀘이사존 티치맘
1.4k 8시간 전
3 사이다

5070vs 9070xt 고민입니다 8

퀘이사존 삐젤리
304 9시간 전
0 질문

잔진동이 심해요 4

퀘이사존 user_1141312
159 10시간 전
6 정보

심심해서 한 스틸노마드 전원관리 옵션과 해상도 점수 테스트 10

퀘이사존 란데르트
239 11시간 전
0 사이다

본체 삐소리와 함께 화면이 나오지않습니다. 2

퀘이사존 user_1147942
121 11시간 전
2 질문

5060ti 질문있습니다. 7

퀘이사존 박춘하
175 12시간 전
1 질문

5080 글카 355mm 이하 중 최고로 괜찮은 글카는 뭔가요 7

퀘이사존 user_1144149
194 12시간 전
0 질문

osd 게이지 이거 그냥 따로 손댈게 없는건가요? 1

퀘이사존 신성혜린
93 12시간 전
0 질문

라라랜드 쓰시는분중에 5

퀘이사존 융대릭
201 12시간 전
3 잡담

5080에서 9070으로 내려봤는데 9

퀘이사존 떠나고프
540 12시간 전
0 질문

당근으로 본체 금액대 알수있나요? 사진있음 1

퀘이사존 길드장
235 13시간 전
0 질문

5080 언더볼팅 전력 감소값이 왤케 적은 걸까요 3

퀘이사존 카록
182 13시간 전
2 잡담

ROG 20주년 가격 루머? 공개되었네요 4

퀘이사존 쯔히
339 13시간 전
1 잡담

긱바 겜오씨 RX 9070 XT(하닉멤) 아드레날린 26.6.2 삼디막 평 2

퀘이사존 KKM
290 14시간 전
0 사이다

애프터버너 언볼 커브값 설정 할 때 원래 이런 건가요? 3

퀘이사존 카록
134 14시간 전
23 잡담

취미와 신앙의 경계에서 13

퀘이사존 user_1016760
1.6k 15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