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2

제이씨현 pny 써멀 재도포

퀘이사존 user_1130459
3 1075

2026.03.05 10:42

관련태그

  • #4070
  • #Pny
  • #제이씨현

댓글: 3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사펑 2077 프레임 드랍 잡은 방법 신박하네요

퀘이사존 신성혜린
42 14분 전
0 잡담

1년만에 LSFG 듀얼오리 4K 240HZ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73 1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

퀘이사존 FFNAVI
58 1시간 전
3 사이다

msi rtx 5080 뱅가드 잘 산거겠죠? 5

퀘이사존 doru
155 1시간 전
0 질문

오큐링크 케이블 교체 후

퀘이사존 울림
76 2시간 전
5 질문

어제 올렸던 고주파땜에 글카 환불요구 당했던 사람입니다 11

퀘이사존 과자찹찹
365 2시간 전
1 사이다

3060 12gb 적정가격이 얼만가요? 1

퀘이사존 user_1148552
150 3시간 전
2 사이다

두 제품중 어떤게 더 좋나요? 3

퀘이사존 doru
108 3시간 전
0 질문

RX 9060 XT 16GB 인식불량 5

퀘이사존 user_1148136
116 3시간 전
2 질문

컴퓨터를 모르는 상태로 질러서 웁니다 ㅠ 도와주세요 7

퀘이사존 user_1148541
201 3시간 전
2 질문

글카를 5080으로 업글하려는데 이거들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 10

퀘이사존 skysd
175 4시간 전
2 정보

AMD 라데온 FSR FG 4.0 vs 4.0.1 프레임 페이싱 개선 O.K 4

퀘이사존 KKM
237 5시간 전
2 잡담

나름 희귀종 5070ti 5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427 5시간 전
1 질문

vrr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락키김
60 5시간 전
0 질문

형님들 컴퓨터 팔껀데 견적 좀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03973
166 6시간 전
0 질문

Ddu로 라데온 드라에버 재설치 하다가 큰일난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46479
219 6시간 전
0 사이다

DLSS 4.5 조만간 입문해야되어서 질문드립니다 ^^ 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282 7시간 전
0 사이다

4070 슈퍼에서 하향하려고요 8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236 7시간 전
2 질문

오래된 그래픽카드(GTX 1060 6G) 업글 고려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코코낸내
285 8시간 전
3 잡담

조텍에서 후기 이벤트 상품 왔습니다.

퀘이사존 메밀묵
259 8시간 전
2 잡담

택배도착 듀얼오리 셋팅 갑니다. 4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22 9시간 전
0 사이다

외장그래픽 켜도 내장그래픽 설정으로 잡히네요.. 3

퀘이사존 줄무늬빤쓰
180 10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와 vga 사이 핸드셰이크 오류?격어보신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7bok-e
79 10시간 전
0 질문

6900xt 짤순이 알고리즘이 변경되었네요 rnda2 4

퀘이사존 lllKarmalll
171 10시간 전
1 사이다

12vhpwr 90도 케이블 9

퀘이사존 user_967397
275 11시간 전
1 사이다

그래픽카드가 안빠져요 3

퀘이사존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
253 11시간 전
0 질문

라데온 고수님들 계신가요? 9070xt 모델 선택 조언좀 해주세요 10

퀘이사존 알아
252 11시간 전
0 잡담

크림슨 2026.04.17 vs 아드레날린 26.6.2 타임스파이 OC (RX 9070 XT 하닉멤)

퀘이사존 KKM
183 11시간 전
7 잡담

양품 구매하셔서 사용 후기 남기시는 분들 보면 대리만족이 되네요 5

퀘이사존 60지옥
657 12시간 전
1 잡담

패스트레이싱의 허 와 실 (부품가격상승 메니아는 폭망 ??) 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443 12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