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Ddu로 라데온 드라에버 재설치 하다가 큰일난 거 같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146479
5 231

2026.06.27 15:34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1 질문

컴퓨터가 자꾸 꺼집니다 4

퀘이사존 user_1016405
60 46분 전
3 잡담

온라인 게임에 저지연 옵션은 필수네요. WoW에 인텔 ARC 저지연 기술 XeLL 적용 후 체감 5

퀘이사존 KKM
156 1시간 전
8 질문

4090파워 연결부가 녹았어요ㅠ 24

퀘이사존 닉네임열글자면충분하
353 1시간 전
0 사이다

왕따 시키지말고 dlss4.5 잘아시는분 대답좀 해주세요 ^^ 39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479 2시간 전
1 잡담

사펑 2077 프레임 드랍 잡은 방법 신박하네요 7

퀘이사존 신성혜린
154 2시간 전
0 잡담

1년만에 LSFG 듀얼오리 4K 240HZ 2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111 3시간 전
0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5

퀘이사존 FFNAVI
101 3시간 전
3 사이다

msi rtx 5080 뱅가드 잘 산거겠죠? 7

퀘이사존 doru
254 3시간 전
0 질문

오큐링크 케이블 교체 후

퀘이사존 울림
92 5시간 전
7 질문

어제 올렸던 고주파땜에 글카 환불요구 당했던 사람입니다 13

퀘이사존 과자찹찹
669 5시간 전
1 사이다

3060 12gb 적정가격이 얼만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148552
189 5시간 전
2 사이다

두 제품중 어떤게 더 좋나요? 3

퀘이사존 doru
128 5시간 전
0 질문

RX 9060 XT 16GB 인식불량 5

퀘이사존 user_1148136
149 5시간 전
2 질문

컴퓨터를 모르는 상태로 질러서 웁니다 ㅠ 도와주세요 9

퀘이사존 user_1148541
275 6시간 전
2 질문

글카를 5080으로 업글하려는데 이거들중에 어느게 나은가요? 10

퀘이사존 skysd
227 6시간 전
3 정보

AMD 라데온 FSR FG 4.0 vs 4.0.1 프레임 페이싱 개선 O.K 4

퀘이사존 KKM
311 7시간 전
3 잡담

나름 희귀종 5070ti 5

퀘이사존 아트루키다
565 7시간 전
1 질문

vrr 질문 드립니다 1

퀘이사존 락키김
66 7시간 전
0 질문

형님들 컴퓨터 팔껀데 견적 좀ㅠㅠ 2

퀘이사존 user_1103973
182 8시간 전
0 질문

Ddu로 라데온 드라에버 재설치 하다가 큰일난 거 같습니다 5

퀘이사존 user_1146479
231 9시간 전
0 사이다

DLSS 4.5 조만간 입문해야되어서 질문드립니다 ^^ 6

퀘이사존 패스트레이싱광신자
311 9시간 전
0 사이다

4070 슈퍼에서 하향하려고요 8

퀘이사존 대용량딸기우유
258 9시간 전
3 질문

오래된 그래픽카드(GTX 1060 6G) 업글 고려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코코낸내
331 10시간 전
4 잡담

조텍에서 후기 이벤트 상품 왔습니다.

퀘이사존 메밀묵
327 10시간 전
2 잡담

택배도착 듀얼오리 셋팅 갑니다. 4

퀘이사존 Beauty N Stupid
363 12시간 전
0 사이다

외장그래픽 켜도 내장그래픽 설정으로 잡히네요.. 3

퀘이사존 줄무늬빤쓰
189 12시간 전
0 질문

바이오스와 vga 사이 핸드셰이크 오류?격어보신분 계신가요?

퀘이사존 7bok-e
83 12시간 전
1 질문

6900xt 짤순이 알고리즘이 변경되었네요 rnda2 4

퀘이사존 lllKarmalll
185 13시간 전
1 사이다

12vhpwr 90도 케이블 9

퀘이사존 user_967397
295 13시간 전
1 사이다

그래픽카드가 안빠져요 3

퀘이사존 아무것도몰라요살려주세요
273 13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