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0

5070ti 고주파일까요?

퀘이사존 user_720095
5 1150

2026.03.05 11:23

댓글: 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7 잡담

5090, 업자가 530에 달라고 해서 안판다고 하니깐... 24

퀘이사존 홍실짱
4.6k 03-15
0 질문

아이온2 컴퓨터 업그레이드 문의 4

퀘이사존 user_551121
4.4k 03-15
2 잡담

"싱글"과 "듀얼" ★ "오리"의 역학 관계 4

퀘이사존 레환사
1.3k 03-15
5 잡담

어로스 마스터 4팬이 가지는 의미에 관하여 14

퀘이사존 어로스아리
1.9k 03-15
1 질문

5090 매트릭스 사용하시는분 질문 드려요. 2

퀘이사존 kaka1025
701 03-15
3 잡담

바하 레퀴엠 때문에 간만에 5080 이 일을 했네요 3

퀘이사존 너른호수
1.1k 03-15
3 잡담

6090 존버용 5080 글카 어마 vs 프라임 9

퀘이사존 앰프
1.1k 03-15
1 잡담

램, SSD에 비해 글카는 안오른 느낌.. 6

퀘이사존 SWEETDREAM
1.1k 03-15
1 사이다

6800xt 에서 9070xt 15

퀘이사존 바베큐
921 03-15
1 질문

컴퓨터 업그레이드 추천 5

퀘이사존 user_1034909
596 03-15
12 정보

AMD 9070xt 킹덤 컴 딜리버런스2 - 성능체크 16

퀘이사존 모라카노
2.9k 03-15
1 잡담

AMD AI PRO R9700 혹 관심 있으시면 답변해드립니다. 9

퀘이사존 Radisky
1.1k 03-15
0 질문

Palit 5080 gamingpro 고주파 1

퀘이사존 SF26
758 03-15
0 사이다

계속 블랙스크린이뜹니다ㅜ.ㅜ 3

퀘이사존 MarieRose
655 03-15
10 잡담

5090 아스트랄 구매했습니다. 12

퀘이사존 컴퓨터가피로해
2.3k 03-15
1 사이다

4060 vs 4070s 고민됩니다 8

퀘이사존 혜안늬
811 03-15
0 잡담

아까 인게임 프레임과 아드레날린 프레임이 다르다고 한 사람입니다.. 2

퀘이사존 user_323232
509 03-15
26 잡담

GaugeOSD v2 MOD - OSD 확대용 이미지 파일 13

퀘이사존 슈가소다
2.9k 03-15
0 질문

중고 글카 구매하려는데 적정가가 얼마일까요? 3

퀘이사존 user_1132149
678 03-15
0 질문

7500f 4060ti ->5070ti 기변 고민 중 파워질문.. 7

퀘이사존 동김
862 03-15
1 사이다

RTX 4060 쓰는 중인데 566.36 존버할까요?? 2

퀘이사존 user_301416
747 03-15
0 사이다

Asus TUF Gaming B850M-PLUS 그래픽카드 5

퀘이사존 리덕환
715 03-15
7 잡담

그래픽카드 가격 더는 안오르나보네요 13

퀘이사존 supersonic
2.8k 03-15
1 사이다

현재 5070 UWQHD 사용중인데 업글 고민입니다. 7

퀘이사존 앰프
912 03-15
3 사이다

9070 vs 9070xt 고민입니다 10

퀘이사존 devsong
1.5k 03-15
0 질문

그래픽카드 버스 인터페이스 사용률이 100%가 찍힙니다. 1

퀘이사존 KOort01
662 03-15
1 잡담

요즘 가격이 많이 올랐지만 그나마 만만한게 5070. 2

퀘이사존 폴리픽셀
1.2k 03-15
0 사이다

9070xt 5070 고민중입니다 10

퀘이사존 user_736151
1k 03-15
1 사이다

잘생긴 형님덜 질문있어용 11

퀘이사존 초코바나
659 03-15
4 잡담

이번 알리때 5070ti는 특가 없을까요 ㅋㅋㅋ 4

퀘이사존 김백
1.4k 03-15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