LIVE

알림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1

앞으로 에이수스를 기수스로 불러야할지도 모르겠네요

퀘이사존 user_1030200
15 939

2026.04.30 08:45

댓글: 15

RTX 50 시리즈 vs. RX 9000 시리즈

추천 분류 제목 닉네임 조회수 날짜
0 잡담

MSI 프리렌 에디션

퀘이사존 EVERYDAE
4 방금
0 정보

라데온 26.6.3 핫픽스 드라이버 업데이트

퀘이사존 승길씨
18 10분 전
0 질문

5080 아스트랄 고주파 좀 봐주세요 4

퀘이사존 포마드
91 1시간 전
4 잡담

글카 선택 고민이신분들... 6

퀘이사존 총각김치찌개
159 1시간 전
1 질문

As가야할문제일까요 10

퀘이사존 user_1141312
171 5시간 전
2 사이다

5080 전원케이블 4

퀘이사존 너구리21
127 6시간 전
1 사이다

RTX3070 발열문제 3

퀘이사존 HURB
115 7시간 전
0 질문

5070ti 조택 amp 고주파음 인가요?... 5

퀘이사존 user_1141312
118 7시간 전
0 질문

아수스 9070xt rma 관련해서 조언부탁드립니다 2

퀘이사존 언럭키손스타
121 7시간 전
0 잡담

9700X + 5070ti 3DMark 벤치 야무지게 돌렸습니다

퀘이사존 user_1078245
84 8시간 전
0 질문

Time spy 3D마크 돌리고 결과출력시점에 꺼집니다 1

퀘이사존 user_1131003
85 8시간 전
3 잡담

제 오버클럭된 RTX 5090으로 포트로얄 돌려봤습니다. ^^ 1

퀘이사존 sugi0lover
162 8시간 전
2 잡담

CPU 쿨링 시도하다 케갈급 삽질한 끝에 GPU 쿨링한 후기 7

퀘이사존 란데르트
238 8시간 전
1 정보

5090 DLSS RT MFG ( STOCK & UV ) 비교표 Update 2

퀘이사존 FFNAVI
111 9시간 전
3 질문

현재 스펙으로 그래픽카드만 5070ti로 바꿔 달아도 문제없을까요? 4

퀘이사존 user_1148111
216 10시간 전
2 잡담

ROG 이퀄라이저 테스트 추가 (ft. 토르 III 1200W) 3

퀘이사존 EVERYDAE
135 10시간 전
1 질문

추천부탁드려요 5

퀘이사존 doru
97 11시간 전
0 질문

Current Link Width X4 뭐가 문제 인가요? 2

퀘이사존 user_1096079
102 11시간 전
0 질문

제품을 교환 받았는데 동일 증상이 또 일어날 수가 있나요? 7

퀘이사존 user_1096442
216 12시간 전
0 질문

그래픽 카드 성능 테스트? 프로그램이 뭘까요? 5

퀘이사존 멜론맛카레
138 12시간 전
0 질문

270K Plus에 9070XT 조합 어떻게 보시나요 10

퀘이사존 조원동이프로
304 14시간 전
10 잡담

스팀머신은 뭐....결국 피닉스2에 navi 33이네요 28

퀘이사존 류오동
1.1k 14시간 전
0 질문

vga에 빨간불이 오래 켜져 있어서 언더볼팅 초기화 5

퀘이사존 권라떼
137 14시간 전
3 사이다

그래픽카드 영수증 이거도 영수증으로 취급받나요?? 9

퀘이사존 user_1030574
432 14시간 전
2 잡담

RX7000 용 FSR 4.1이 괜찮게 나왔군요 3

퀘이사존 MouseSports
303 14시간 전
1 잡담

RDNA4에서 FSR 4.1.0 vs 4.1.1 변동없네요. = 디아블로4 3

퀘이사존 KKM
282 14시간 전
0 질문

컴퓨터 견적 도중 9070XT 질문드립니다 7

퀘이사존 추자나무
144 14시간 전
4 질문

기가바이트 5080 구매한지 40일째 ..10일 지났는데 AS연장될까요? 10

퀘이사존 흐미미쵸
502 15시간 전
2 정보

그래픽카드 RTX 5000번 SUPER는 루머가 아닐지도? 14

퀘이사존 퀘사이준
597 16시간 전
5 정보

4070ti 써멀 재도포( 인텍앤컴퍼니) 방문 후기 -수정 9

퀘이사존 과자먹기
514 16시간 전

신고하기

신고대상


신고사유

투표 참여자 보기